자라 루 컬렉션, 로에베 2023 S/S 여성 캠페인, 루이까또즈 레디투웨어 캡슐 컬렉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7일 패션 업계의 새로운 소식들을 모았다. 봄을 위한 새로운 컬렉션과 캠페인이 시작됐다.

자라는 두 번째 ‘루(RHU) 컬렉션’을, 로에베는 2023 S/S 여성 캠페인을, 루이까또즈는 23SS 레디투웨어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자라는 두 번째 ‘루(RHU) 컬렉션’을, 로에베는 2023 S/S 여성 캠페인을, 루이까또즈는 23SS 레디투웨어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 자라, 로에베, 루이까또즈)
자라는 두 번째 ‘루(RHU) 컬렉션’을, 로에베는 2023 S/S 여성 캠페인을, 루이까또즈는 23SS 레디투웨어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 자라, 로에베, 루이까또즈)

◆ 자라, 두 번째 루 컬렉션

자라는 루이지 빌라시뇨 함께한 두 번째 ‘루(RHU) 컬렉션’을 선보인다.

재탄생한 유니폼(Redesigning Human Uniform)의 약자를 따 이름 붙인 루(RHU)는 컨템포러리 패션의 전통적인 코드에서 벗어나 진화하고 확장된 룩을 보여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루이지 빌라세뇨는 가격 장벽을 낮춰 젊은 친구들이 미감과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데님, 워크웨어, 모터바이크웨어, 기본 레이어드 아이템, 아이비리그 룩, 테일러링, 클라이밍 기어, 스니커즈 등 20개 이상의 레디 투 웨어와 5가지 신발, 6개 가방으로 구성했다. 컬렉션 캠페인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엘리트들’에 출연한 스페인 배우 아론 피페르가 참여했다.

◆로에베, 테일러 러셀과 2023 S/S 여성 캠페인

로에베는 글로벌 앰버서더 테일러 러셀과 2023 S/S 여성 캠페인을 전개한다.

테일러 러셀은 로에베의 파세오 백, 퍼퍼 고야 백과 함께 다양한 실루엣을 표현했다. 파세오 백은 부드럽고 우아한 모습을 그려내고, 풍성한 볼륨감으로 입체감을 살린 퍼퍼 고야 백도 매치했다. 브랜드 측은 캠페인 속 배경을 철저히 의도해 사진 찍는 행위를 원시적으로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루이까또즈, 23SS 레디투웨어 캡슐 컬렉션

루이까또즈는 23SS 레디투웨어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유돈초이가 함께한 레디투웨어 컬렉션은 메인 컬렉션의 컨셉의 연장선이다. 프랑스 예술가 장 콕토의 남프랑스 사랑이 담긴 그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빈티지 여행 포스터와 그래픽을 재해석해 표현한다. 스포티하고 웨어러블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스웻셔츠, 티셔츠, 워크웨어 자켓, 워크웨어 팬츠 아이템과 모자, 스카프, 스니커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