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CKD Guaranteed 채정안 광고 모델 발탁, 마녀공장 미노이 앰버서더 발탁, 아토팜 어린이 그린 그림대회 개최

종근당건강과 마녀공장은 새로운 모델과 앰버서더를 발탁했다. 아토팜은 어린이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사진: 종근당건강, 마녀공장, 아토팜)
종근당건강과 마녀공장은 새로운 모델과 앰버서더를 발탁했다. 아토팜은 어린이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사진: 종근당건강, 마녀공장, 아토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6일 뷰티 업계의 새 소식을 모았다. 종근당건강과 마녀공장은 새로운 모델과 앰버서더를 발탁했다. 아토팜은 어린이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CKD Guaranteed, 레티노콜라겐 라인 모델 채정안 발탁

종근당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가 레티노콜라겐 라인 모델로 배우 채정안을 발탁했다.

화장품사업부 조영한 사업부장은 “채정안은 세련되고 트렌디한 이미지에 탄력 넘치는 피부로 슬로에이징의 가치를 보여줄 최적의 인물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모델 선정 소감을 밝혔다.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레티노콜라겐 라인은 3세대 레티날 성분과 쪼개고 쪼갠 저분자 300 달톤 콜라겐과 레티날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마녀공장, 미노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

마녀공장은 싱어송라이터 미노이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미노이는 갈락 라인의 광고 캠페인에 참여한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미노이가 피부를 구원해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는 내용이다. 메인 제품으로는 미백 광채 에센스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를 선택했다. 오는 2월 20일 마녀공장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노이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밝고 당당한 모습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가진 미노이와 마녀공장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하여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아토팜, 제3회 그린 그림대회 열어

네오팜의 브랜드 아토팜은 사회공헌활동 ‘아이 러브 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 3회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그린 그림대회는 환경에 대한 아이들의 순수한 상상력이 표현된 그림 작품에 대한 공모로, 환경 보호의 중요성과 가치를 되새기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어 3회를 맞이했다. 올해의 주제는 ‘동물 친구들과 함께 하는 숲 속 여행’이다. 공모기간은 3월 12일까지다. 수상작품은 미술 전문가의 블라인드 평가를 거쳐 주제 적합성과, 창의력이 돋보이는 작품 총 107점을 공정하게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 1인의 작품은 장학금 100만원과 함께 기획세트 내 작품 카드, 본인 작품이 새겨진 굿즈 및 상장을 증정하며, 최우수 2인과 우수상 4인에게는 각각 상장과 함께 본인 작품이 새겨진 굿즈와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