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에디션’, 뉴스킨 코리아 ‘트루 페이스 스타일러 패키지’ 출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봄을 준비하기 위한 스킨케어 제품과 커버 제품까지 선보인다.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한 에센스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한 팩트, 탄력케어 패키지가 출시됐다.

CNP는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AGE20’s는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을, 뉴스킨 코리아는 ‘트루 페이스 스타일러 패키지’를 출시한다.

CNP는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AGE20’s는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을, 뉴스킨 코리아는 ‘트루 페이스 스타일러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CNP, AGE20’s, 뉴스킨 코리아)
CNP는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AGE20’s는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을, 뉴스킨 코리아는 ‘트루 페이스 스타일러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CNP, AGE20’s, 뉴스킨 코리아)

 

LG생활건강의 CNP는 비타민C 앰플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출시한다. 이 앰플은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C 유도체를 50,000ppm 함유하고 글루타치온 성분을 담았다. 또한 미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피부를 밝고 환하게 케어한다. 천연보습인자와 히알루론산 성분은 보습을 책임지며 독자 성분 Anti-Irritant Complex™도 함유했다. 개봉 후 쉽게 산화되어 관리가 어려운 순수 비타민C가 아닌 비타민C 유도체를 담아 30개월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진정 테스트와 민감 패치 테스트를 완료한 포뮬러로 민감 피부도 활용할 수 있다. CNP 측은 “바쁜 현대인들도 활용하기 좋은 집에서 간편하고 특별한 미백 케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애경산업의 AGE20’s는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을 출시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한 제품으로, 감각적이고 개성있는 디자인 패턴으로 유명하다. 이번 에디션은 2023년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행운을 상징하는 클로버를 닮은 꽃 패턴을 적용했다. 드롭드롭드롭의 패턴과 잘 어울리는 그린 색상과 바이올렛 색상을 선택했다.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은 수분 에센스를 70% 함유한 제품으로 촉촉하게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을 연출한다. 커버 파우더와 피지 흡착 파우더가 함유되어 잡티를 커버한다. 붉은 기 있는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표현하는 화이트 라떼와 노란기 있는 피부를 생기있게 연출하는 핑크 라떼 두 종류다.

뉴스킨 코리아는 ‘트루 페이스 스타일러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트루 페이스 라인 코렉터를 3개씩 포함한 구성이며,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미니 3개를 사은품으로 준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는 탄력을 케어하는 캡슐형 에센스다. 트루 페이스 라인 코렉터는 눈가, 입가, 이마 등을 집중 관리하는 라인 에센스다.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프로-콜라겐 펩타이드 2종이 함유되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