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프로슈티컬 엠디 크림’, 랑스 ‘오크라 크림’ 출시

센텔리안24는 ‘프로슈티컬 엠디 크림’을, 랑스는 ‘오크라 크림’을 출시했다. (사진: 센텔리안24, 랑스)
센텔리안24는 ‘프로슈티컬 엠디 크림’을, 랑스는 ‘오크라 크림’을 출시했다. (사진: 센텔리안24, 랑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제약회사에서 만든 뷰티 브랜드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동국제약은 센텔리안24에서 신제품을, 동성제약은 랑스로 신제품을 선보인다. 센텔리안24는 ‘프로슈티컬 엠디 크림’을, 랑스는 ‘오크라 크림’을 출시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크림 타입의 의료기기로 허가 받은 ‘센텔리안24 프로슈티컬 엠디 크림’을 출시했다. 프로슈티컬 엠디 크림은 화상(1도), 건조한 피부 등 피부장벽이 손상된 부위 및 피부 염증 부위의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크림 제형의 2등급 의료기기(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이다. 프로슈티컬 엠디 크림은 MC-글루칸 등 치마버섯 유래 특허성분과 D-판테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아르기닌, 글리세린 등 MD-핵심성분 및 4중 보호 시스템을 적용했다. 화상(1도)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건조함으로 피부 장벽이 손상되고 민감해진 피부, 염증 부위의 보호 및 보습이 필요한 피부에 직접 바를 수 있다. 크리미한 제형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거친 피부나 넓은 손상부위에도 마찰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려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인공향 및 인공색소를 별도로 첨가하지 않고, 스테로이드 43종과 파라벤류 10종의 불검출 시험을 완료했다. 피부 자극성 및 피부 감작성 시험도 완료했다.

동성제약의 랑스는 ‘오크라 크림’을 출시했다. 랑스 오크라 크림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섬유질과 비타민C, 칼슘 등이 풍부한 오크라를 주성분으로 함유했다. 오크라는 일본에서100세 건강식품 중 하나로 꼽히며 양귀비와 클레오파트라가 미모 관리를 위해 즐겨 먹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 식품이다. 오크라 열매로부터 나오는 쫀쫀한 식물성 뮤신 포뮬라가 영양 가득한 성분을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시키며, 피부에 수분을 가득 가둬두어 콜라겐 합성과 탄력 섬유 생성에 도움을 준다. 입가나 미간 등의 주름 관리에 효과적이다. 동성제약 송음농장에서 직접 재배하고 수확한 금화규 추출물이 90% 이상 함유되어 있다. 오크라 크림은 펌프 타입 용기를 채택해 필요한 만큼 펌핑해서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