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봄까지 입는 간절기 아웃도어 아이템, 방풍과 보온성 갖춰

레드페이스는 초봄까지 활용할 수 있는 ‘남녀 프린트 경량 다운 재킷’을 출시한다.  (사진: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는 초봄까지 활용할 수 있는 ‘남녀 프린트 경량 다운 재킷’을 출시한다. (사진: 레드페이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레드페이스는 초봄까지 활용할 수 있는 남녀 프린트 경량 다운 재킷을 출시한다. 레드페이스는 경량 재킷이 가벼운 무게와 캐주얼한 디자인, 적절한 보온성이 돋보여 간절기 아웃도어 활동에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프린트 엑스 라이트 다운 재킷’은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이 특징인 남성용 기능성 아우터다. 하이넥 구조로 틈새로 들어오는 바람을 보다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벨크로 타입의 소매와 기본 주머니 외에 안주머니까지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날렵한 라인의 경량패딩 스타일로 날씨에 따라 레이어드 또는 단독으로 착용하기 좋다.

‘라이트 멀티 프린트 다운 하프 우먼 재킷’ 또한 가벼운 무게 대비 뛰어난 보온성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간절기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여성 경량 재킷이다. 따뜻하면서도 자유로운 활동을 돕는 하프 기장에 부피감을 줄인 슬림한 핏감으로 캐주얼한 옷과도 함께 입기 좋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편의성을 더하고, 감각적인 퀼팅에 유니크한 패턴으로 개성을 살렸다. 올해의 대표 컬러로 회자되는 ‘비바 마젠타’가 연상되는 핑크와 곧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베이지, 세피아, 네이비 색상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날씨 변화 폭이 큰 간절기에는 가벼운 무게로 기온에 따라 다양한 코디와 매칭하기 좋은 경량 재킷이 유용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