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운동화 ‘슈퍼 킥스’와 가방 ‘슈퍼 팩’ 구성, 업그레이드한 기능성

노스페이스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신학기 아이템 ‘슈퍼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신학기 아이템 ‘슈퍼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 노스페이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신학기 아이템 ‘슈퍼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계절 일상 착용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슈퍼 킥스’와 경량성과 수납성이 뛰어난 스테디셀러 가방 ‘슈퍼 팩’으로 구성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슈퍼 컬렉션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바탕으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며, 스타일리시한 학교생활을 도와준다.

슈퍼 킥스는 전체적으로 날렵한 외형과 재귀반사 디테일이 특징인 라이프스타일 운동화다. 쿠션성이 좋은 미드솔을 적용해 착화감을 높였고, 좌우로 흔들리지 않는 설계와 분리형 아웃솔이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준다. 리사이클링 메시와 리사이클링 합성 가죽, 자연 생분해가 가능하고 속건성이 우수한 천연 메리노 울 인솔(안창)까지 더해진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색상은 △오프 화이트 △화이트 △그레이 △크림 △블랙 △카키 △그린 등 총 7가지로 선보인다.

슈퍼 팩은 30L급 대용량의 수납성과 함께 700g대의 경량성까지 동시에 만족시키는 가방이다. 원사의 중앙 부분이 비어 있는 중공사를 적용한 로빅 에어 원단이 뛰어난 경량성을 제공하고, 노스페이스만의 슈퍼 핏(SUPER-FIT) 등판 몰드가 통기성까지 높여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가방 하단에 숨겨진 히든 포켓을 적용해 신발이나 체육복 등을 분리 수납할 수 있으며, 양옆 사이드 포켓은 물론이고 전면 스트링 부분과 앞판 세로 슬릿 부분의 포켓 등에 간편한 소품들을 보관할 수 있다. 또 몰드형 미니 파우치가 세트로 구성돼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며 △크림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블랙 등 총 4가지의 세련된 색상으로 출시됐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이번 시즌에 새롭게 홍보대사로 합류한 MZ세대 대표 아이콘 전소미와 함께 슈퍼 컬렉션의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 해당 캠페인 영상을 통해 전소미는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서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인 슈퍼 킥스와 슈퍼 팩을 함께 코디하며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