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 빅세일’ 특집 라방 편성… 14일까지 평일 매일 저녁 8시 'G라이브'열고 ASUS 노트북(2/10), 에코백스 로봇청소기(2/13), 삼성 갤럭시북(2/14) 판매

9일 'LG 가전’ 편…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스타일러 등 방송 중 업계 최저가 보장

G마켓이 9일 저녁 8시부터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LG 가전’ 인기 5종을 업계 최저가에 판매한다.  (사진:G마켓)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이 9일 저녁 8시부터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LG 가전’ 인기 5종을 업계 최저가에 판매한다. 이후에도 14일까지 매일 삼성, ASUS 등 브랜드 라방을 이어간다.

9일 G마켓은 오는 14일까지 ‘2023 디지털가전 빅세일’을 진행하며 금일에는 'LG가전 라방(라이브방송)'을 준비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방에서는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까지 제공한다. 

LG가전 라방에서는 혼수가전으로 인기인 ‘디오스 매직스페이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드럼 세탁기/건조기 세트’, ‘스타일러’, ‘디오스 식기세척기’,  ‘블루 제습기’ 등 5종을 판매한다.

방송 시간 1시간 동안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여기에 방송 시간 내에 제품 구매 및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제니퍼룸 전기오븐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디지털가전 빅세일이 종료되는 14일까지 평일 저녁 8시마다 1시간 동안 ‘G라이브’ 방송은 이어진다. ▲10일,ASUS 노트북 ▲13일,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14일, 삼성 갤럭시북을 특가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 및 풍성한 사은품 이벤트도 계속된다. 10일 ‘ASUS 비보북 편’에서는 노트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G라이브 전용 쿠폰을 제공하고, 방송 중 댓글로 구매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13일 ‘에코백스 T10 옴니 편’에서는 에코백스의 인기 로봇청소기를 특가에 제안하고, 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먼지봉투, 전용 걸레 등 청소 액세서리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4일에는 ‘삼성 갤럭시북 편’에서는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되는 G라이브 전용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파우치와 키링 패키지, MS오피스와 메신저백를 증정한다. 방송 중 댓글 참여 고객 중 9명을 추첨해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장은 “디지털가전 빅세일을 맞아 라이브방송도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특집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최저가 판매, 사은품 제공 등 더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평소 가전이나 노트북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이라면 꼭 라이브방송을 통해 득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