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편리하게 치크를 연출하는 블러셔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립밤 제품이 출시됐다. 샬롯 틸버리는 ‘필로우 토크 매트 뷰티 블러쉬 완드’를, 아떼는 립밤 세트 '베어 하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샬롯 틸버리는 ‘필로우 토크 매트 뷰티 블러쉬 완드’를 출시한다. ‘필로우 토크’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필로우 토크 매트 뷰티 블러쉬 완드’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놀랍도록 사랑스러운 장밋빛 치크를 연출해 주는 블러셔다. 동그란 매직 소프트 쿠션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손에 묻히는 번거로움 없이 사용이 간편하다. 루미-블러(Lumi-Blur) 기술이 적용되어 부드럽고 촉촉하게 블렌딩되며 묻어남 없이 보송하면서도 매끈한 피부 결을 표현해 준다. 총 4가지의 컬러로 선보이며 그날 원하는 분위기에 맞춰 다양한 장밋빛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장미 꽃잎을 머금은 컬러가 피부에 은은하게 스며들어 사랑스러운 치크를 선사한다. 핑크 톤의 ‘필로우 토크 핑크 팝’, 누드 피치 컬러의 ‘필로우 토크 피치 팝’, 체리 핑크 컬러의 ‘필로우 토크 드림 팝’ 총 3가지 쉐이드를 판매하며, ‘필로우 도크’는 네이버 단독으로 선보인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는 립밤 세트 '베어 하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어센틱 립밤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 립밤이다. 식물성 보습 성분 70%를 담아 촉촉하며 입술 각질과 보습도 케어한다. 베어 버터 코코아 미니 립밤은 카라멜 초코색에 장미빛 핑크색이 섞인 신규 컬러로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출시 제품이다. 한정판 패키지는 커버를 닫을 때 하트 모양 속에 사랑, 감사, 응원, 축하 네 가지 중 하나의 메시지가 보이도록 제작했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았고, 패키지는 FSC(국제산림관리협회) 인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