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베리 선크림 3종’, 록시땅 ‘2023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 출시

스킨푸드는 ‘베리 선크림 3종’을, 록시땅은 ‘2023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스킨푸드, 록시땅)
스킨푸드는 ‘베리 선크림 3종’을, 록시땅은 ‘2023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스킨푸드, 록시땅)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항산화 효과의 인디안구스베리열매와 봄을 향을 담은 체리 블라썸을 이용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스킨푸드는 ‘베리 선크림 3종’을, 록시땅은 ‘2023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을 출시한다.

스킨푸드는 ‘베리 선크림 3종’을 출시한다. ‘베리 진정 선크림은’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항산화 효과와 비타민C를 함유한 인디안구스베리열매 추출물을 담았고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 미세먼지 흡착 방지, 자외선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 시험을 완료했다. ‘베리 수분 선크림’은 수분 가득 워터리한 사용감이 특징인 끈적임 없는 촉촉한 유기자차 선크림이다.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 추출물을 담아 외부 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수분감이 풍부한 선크림으로 24시간 보습 지속력 시험을 완료했고 1차 세정제에 의한 세정효과 시험을 마친 세안이 쉽고 편한 제품이다. ‘베리 생기 선크림’은 빠른 흡수력과 밀착력을 자랑하는 유·무기 혼합자차다. 피부 미백 케어와 항산화에 효과적인 크랜베리 추출물을 담았으며 메이크업 시에도 들뜨지 않고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 및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한 시험을 완료했다. ‘베리 생기 선크림’에 상용성 테스트를 마친 ‘페이퍼 튜브’를 적용해 플라스틱 사용량 줄이기에 동참했다. 3종 모두 비건 인증을 완료했고, 리프 세이프 제품이다.

록시땅은 ‘2023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을 출시한다. 2023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은 풍부한 프루티 플로럴 향과 톡 쏘는 시트러스의 조화로 상큼한 봄의 향기를 가득 담은 제품이다. 프로방스 아티스트에 영감을 받은 예술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체리 블라썸과 상큼한 리치 향이 조화를 이루어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과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좋은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총 5종으로 구성되었다. 나무에 따뜻한 봄바람이 부는 듯한 크리미한 머스키 우디향이 특징인 ‘오 드 뚜왈렛’부터, 실버 펄이 있는 화이트 포뮬러로 온몸을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바디 밀크’, 리프레싱 미스트인 ‘멀티퍼포즈 프레시 미스트 ’,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손 피부에 촉촉한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핸드크림’, 톡톡 튀는 시트러스 향기를 선사하는 ‘샤워 젤’ 등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