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아우디 딜러 어워즈’ 개최

아우디코리아가 지난해 세일즈와 A/S분야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아우디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2022 아우디 딜러 어워즈’를 개최했다./ 사진: 아우디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지난해 수입승용차 시장 3위에 안착시킨 아우디의 올해의 딜러는 장인우(고진모터스) 대표였다.

아우디코리아는 지난해 누적 21419대로 수입승용차 판매 순위 3위에 올랐다. 세일즈, A/S 등이 실적을 견인한 결과다. 이에 아우디코리아가 지난해 세일즈와 A/S분야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아우디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2022 아우디 딜러 어워즈를 개최했다.

6일 아우디코리아에 따르면, ‘2022 아우디 딜러 어워즈는 세일즈, A/S, 서비스 품질, 서비스 만족도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결정됐다. 세일즈, A/S, 마케팅 부문 등 총 12개 부문에 대해 시상이 진행됐다.

‘2022아우디 딜러 어워즈에서 올해의 딜러는 장인우(고진모터스) 대표가 수상했다. 베스트 세일즈부문에는 김재영(고진모터스) 대표와 홍성인(코오롱아우토) 본부장 베스트 A/S’ 부문 수상자는 장덕세(고진모터스) 본부장 베스트 마케팅부문에는 김민규(아이언오토), 전태희(코오롱아우토) 대표베스트 세일즈팀부문에는 임지삼(코오롱아우토), 곽철희(고진모터스) 매니저베스트 신차 세일즈 어드바이저부문에는 이주호(중산모터스), 김상민(위본모터스), 이종규(한서모터스) 어드바이저 등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우디 인증 중고차 관련 부문 시상의 경우 베스트 중고차 세일즈 어드바이저부문에는 김두만(유카로오토모빌), 김기화(위본모터스) 어드바이저 베스트 중고차 세일즈팀부문에는 이호영 (위본모터스) 매니저와 장진영(한영모터스) 본부장이 각각 수상했다.

A/S부문의 경우 탑 서비스 매니저에는 김영석(고진모터스) 매니저탑 바디샵부문에는 권영섭(아이언오토)고객 서비스 만족도부문에는 조상근(한서모터스) 본부장 탑 파츠 매니저부문에는 이우진(태안모터스) 매니저가 수상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