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딸 ‘디스커버리 세트’, 센텔리안24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 출시

구딸은 ‘디스커버리 세트’를, 센텔리안24는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을,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를 출시한다. (사진: 구딸, 센텔리안24,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구딸은 ‘디스커버리 세트’를, 센텔리안24는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을,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를 출시한다. (사진: 구딸, 센텔리안24,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선물하기 좋은 특별함을 더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구딸은 ‘디스커버리 세트’를, 센텔리안24는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을,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구딸은 ‘디스커버리 세트’를 출시한다. 구딸의 대표 향수 7가지를 소용량(1.5ml)으로 구성했다. ‘디스커버리 세트’는 구딸의 스테디셀러 향 6가지에 이번 세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향 ‘엉 마뗑 도하주’를 추가해 특별함을 더했다. ‘엉 마뗑 도하주 오 드 퍼퓸’은 화이트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강렬한 가르데니아 꽃의 향을 시실리아 레몬, 튜베로즈, 진저 등의 원료와 함께 섬세하게 조향했다. ‘폭풍우 친 다음 날 아침’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매혹적이고 밀도감이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다양한 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한 이번 세트는 매일 달라지는 기분과 상황에 따라 골라 사용하기 좋다. 소용량으로 구성되어 여행 등 이동에도 용이하다.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나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감각적인 선물로 추천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을 출시한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출시 4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10ml 용량의 앰플 4개로 구성된 버전과 40ml 대용량 버전 2종으로 기존에 볼 수 없던 최대 용량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용량으로 아침, 저녁으로 사용시 기미나 잡티, 자외선으로 얼룩덜룩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즐거움과 소장가치를 더했다. 4개입 버전은 박스를 열었을 때 마치 케이크가 담긴 듯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출시 4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를 더했으며, 40ml 대용량 버전은 스마일 등 알록달록한 스티커를 붙인 듯한 일러스트로 키치한 느낌을 선사한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를 출시한다.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는 리치하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도포 시, 투명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빠른 흡수를 도와 수분과 광채 부스팅 효과를 부여하는 워시오프 마스크다. 빠르고 강력한 보습효과로 수분 증발을 방지하며, 피부에 윤기를 더해 더 밝고 균일한 안색으로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사용 방법은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에 내장되어 있는 특수 금속 합금의 자막(ZAMAC)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해 세안 후 마른 피부에 도포한다. 얼굴, 목, 데콜테 부위에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쓸어 올리듯이 발라주며, 최소 8-10분간 피부에 완전히 흡수될 수 있도록 마사지한 뒤 깨끗이 씻어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