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보다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옷 표방, 모던한 아이템 구성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Uniqlo U 2023 SS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유니클로)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Uniqlo U 2023 SS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유니클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Uniqlo U 2023 SS 컬렉션’을 출시한다.

오는 10일 선보이는 SS 컬렉션은 유니클로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와 유니클로 파리 R&D 팀이 디자인 했다. ‘감각적인 편안함(A Sense of Ease)’이란 테마로 일상을 보다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옷을 표방하며, 모던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부드러운 무광택 코튼과 쾌적한 에어리즘(AIRism) 코튼 소재의 아이템을 통기성과 실용성이 뛰어난 아우터와 레이어링하며 세심하고 멋스러운 일상복의 변주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위트 있으면서도 우아한 컬러 팔레트는 절제된 뉴트럴 톤과 풍부한 블루, 베이지를 중심으로 하는 한편, 그린, 오렌지, 옐로, 핑크, 퍼플 등 다양한 컬러를 통해 밝은 분위기를 표현했다.

여성 라인업의 세련된 심리스 액티브웨어는 운동과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부드럽고 편안한 마감 처리를 특징으로 한다. 패치 포켓이 있는 무광택 코튼 소재의 시어 셔츠는 이번 시즌 새로운 대표 아이템 중 하나다. 새롭게 출시된 진은 체형에 맞게 곡선으로 처리되어 산뜻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남성 컬렉션은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시어서커 오버사이즈 스트라이프 셔츠와 와이드 핏 쇼트 팬츠는 SS 시즌에 어울리는 넉넉한 실루엣을 완성하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오버사이즈 유틸리티 재킷은 비비드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7부 소매의 크루넥 티셔츠는 보다 완성된 여유로운 핏을 보여주며, 파라슈트 팬츠는 밑단의 조절 가능한 드로우스트링으로 실용성과 용이함을 갖췄다.

악세서리로는 야외 활동에 용이한 블록테크(BLOCKTECH) 기술이 적용된 모자 그리고 디자인과 기능의 조화가 돋보이는 버킷 백이 새롭게 출시되었고, 지난 시즌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은 드로우스트링 숄더백이 이번 시즌 다시 출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