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슈퍼 나이츠 –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와 ‘슈퍼 나이츠 –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 힌스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 출시

빌리프는 ‘슈퍼 나이츠 –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와 ‘슈퍼 나이츠 –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를, 힌스는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을 출시한다. (사진: 빌리프, 힌스)
빌리프는 ‘슈퍼 나이츠 –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와 ‘슈퍼 나이츠 –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를, 힌스는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을 출시한다. (사진: 빌리프, 힌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나이트 마스크와 우아한 피부를 연출하는 쿠션이 출시됐다. 빌리프는 ‘슈퍼 나이츠 –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와 ‘슈퍼 나이츠 –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를, 힌스는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빌리프는 ‘슈퍼 나이츠 –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와 ‘슈퍼 나이츠 –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를 출시했다. 마스크 신제품 2종은 각각 다른 피부 고민에 맞춤 허브 솔루션을 제공하는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 하루의 일상을 보낸 밤,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피부를 지켜주겠다는 의미로 ‘나이트(knight, 기사)’라는 제품명을 가졌다.‘슈퍼 나이츠 –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는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마스크로, 사용 4주 만에 5살 어려 보이는 피부 나이를 선사한다.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허브 포뮬러 ‘네이피어스 안티에이징 포뮬러’와 들장미의 붉은 생기를 온전히 담은 로즈힙 오일을 함유했다. 실처럼 늘어지는 인디 핑크빛의 낫또 제형이 끈적임 없이 가볍고 쫀득이며 밀착된다. ‘슈퍼 나이츠 –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는 불필요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다. 실리마린과 세이지 복합 허브 성분이 담긴 ‘퓨리파잉 콤플렉스TM’를 함유하였으며 누적된 피지와 노폐물로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히 케어한다. 피지 흡착 효과가 뛰어난 더블 클레이(카올린, 몬모릴로나이트) 성분을 총 120,000 ppm 함유,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힌스는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을 출시한다.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은 두껍고 답답한 느낌 없이 피부에 스며들듯 밀착되어 본연의 광처럼 우아하게 빛내주는 진주알 광채가 특징이다. 62% 수분 에센스가 함유되어 피부에 터치할 때마다 청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얇은 밀착감으로 메이크업 지속력이 뛰어나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세컨스킨 파운데이션’에서 가장 판매가 많이 된 4가지 쉐이드로 15호, 17호, 21호, 23호로 선보인다. 브랜드 특유의 조형미인 면을 잇는 곡면 처리로 정제되고 부드러운 느낌을 표현한 용기가 젠더리스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련미를 더했다.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은 비건 인증 제품으로 한국비건인증원의 테스트를 통과하였으며 일반피부 및 민감성 피부에게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