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몰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 14% 할인, 신규 고객 이벤트 진행

아에르(Aer)가 오는 2월 14일을 앞두고 ‘발렌타인데이 14%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아에르)
아에르(Aer)가 오는 2월 14일을 앞두고 ‘발렌타인데이 14%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아에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씨앤투스의 브랜드 아에르(Aer)가 오는 2월 14일을 앞두고 ‘발렌타인데이 14%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크 1+1 회원가입 이벤트’, ‘더블 쿠폰 이벤트’도 함께 한다.

오는 2월 14일 아에르 브랜드 공식몰인 ‘더아에르’에서 아에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4%를 할인해주는 ‘발렌타인데이쿠폰’을 제공한다. 마스크와 필터 샤워기 등 아에르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1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월 한 달간 더아에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회원가입 즉시 15%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기간 동안 재구매 시 30% 할인 쿠폰을 추가 발급해준다. 또한 ‘아에르 피크 마스크’를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이벤트’도 열린다.

아에르 관계자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2월 한 달간 아에르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에르 제품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