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의 최고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테크니션(기술자),은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의 윤무상 테크니션...최고의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는 혼다 모터사이클 부산

혼다코리아가 지난 지난 28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Honda Motorcycle Service Skill Contest)’를 진행했다./ 사진: 혼다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혼다코리아의 최고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테크니션(기술자)은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의 윤무상 테크니션, 최고의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는 혼다 모터사이클 부산이었다. 이는 혼다코리아가 지난 지난 28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Honda Motorcycle Service Skill Contest)’ 결과다.

31일 혼다코리아에 따르면, 혼다코리아는 지난 2006년부터 딜러 서비스 영역 전반에 대한 역량 평가와 테크니션의 스킬 강화를 통한 실질적인 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대상으로 한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만에 재개됐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6곳에서 테크니션 15명이 참여했다. 이론 및 실기 항목 구성으로 평가가 이뤄졌다. 이론 평가에서는 모터사이클 구조 및 작동원리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하고, 실기 평가는 개인/단체 부문으로 구분해 측정, 수리, 진단, 문제해결 등 개인 기술력에 대한 평가와 고객 응대, 요구 사항 파악, 안내, 정기점검, 일반점검 등 딜러 서비스 고유 업무 수행에 대한 경쟁력을 평가했다.

이번 대회 개인전 1위는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의 윤무상 테크니션이 차지했다. 2위 혼다 모터사이클 부산의 김재원 테크니션, 3위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의 김곤수 테크니션이었다. 단체전에서는 혼다 모터사이클 부산(김재원, 김창엽 테크니션)을 수상했다. 우수상의 주인은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주형석, 구민준 테크니션)이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올해로 4회를 맞이한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한 높은 고객만족을 목표로 실시하고 있다. 전국 딜러 임직원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하다혼다코리아와 딜러 임직원 모두가 하나의 공동체로서 화합하는 장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하며, 보다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현장에서 고객 한 분 한 분께 정성을 다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