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 씨드비 ‘두타민 헤어토닉’ 출시

센텔리안24는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을, 씨드비는 ‘두타민 헤어토닉’을 출시했다. (사진: 센텔리안24, 씨드비)
센텔리안24는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을, 씨드비는 ‘두타민 헤어토닉’을 출시했다. (사진: 센텔리안24, 씨드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병풀 성분으로 무장한 더마 케어 라인과 카페인으로 두피를 케어하는 제품이 출시됐다. 센텔리안24는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을, 씨드비는 ‘두타민 헤어토닉’을 출시했다.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는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과 건조한 날씨 등 다양한 외부 요인과 오랫동안 누적된 자극으로 인해 발생한 피부 고민을 매일 빠르게 케어해주는 토털 더마케어 라인이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앰플,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토너,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 로션 등 총 3종 구성이다. 3종을 함께 사용하면 누적 자극으로 인해 무너진 피부 장벽과 피부 거칠음이 2배 빠르게 개선되는 것이 임상을 통해 확인됐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앰플’은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1회 사용으로 각질층 10층까지 수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투명한 앰플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든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토너’는 유백색의 워터 크림 제형이 푸석하게 각질이 일어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고 한층 촉촉하게 가꿔준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 로션’은 무너진 피부 장벽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농축 에센스 제형의 로션이다. 1회 사용으로 1시간 내 피부 장벽이 54% 개선되는 효과가 있는 것이 임상을 통해 입증됐다. 3종 모두 병풀에서 유래한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5가지 병풀 유래 액티브 성분을 배합해 탄생한 동국제약 독자성분 ‘TECA DERM™(테카덤™)’을 함유했다.

씨드비는 셀프 두피 케어를 돕는 ‘두타민 헤어토닉’을 출시했다. 두타민 헤어토닉은 씨드비만의 독자적 기술력을 담아 장벽 케어, 영양 공급, 두피 진정에 탁월한 세 가지 콤플렉스를 담은 제품으로 기능성 주성분인 ‘카페인’이 함유돼 두피 장벽을 강화해준다. 또 탈모가 걱정되는 부위에 두타민 헤어토닉을 한 달간 하루에 두 번씩 꾸준히 바를 경우 모발 탄력, 모발 인장 강도, 두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줘 건강한 두피 환경으로 만들어줄 수 있다. 씨드비는 두타민 헤어토닉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발표한 유해 성분과 화학 인공 성분 등을 베재 및 규정에 맞춘 제품이라며, 피부 및 두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를 가진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