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6시부터 G라이브 온에어, 명품백 최대 40% 할인 ... 명품 전문 해외직구 셀러 ‘위드밀라노’와 함께 구찌, 버버리 등 특가 판매

방송 전용 5% 할인쿠폰 및 7% 카드사 할인까지! 온에어 혜택 풍성

G마켓이 27일 오후 6시부터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구찌,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판매한다.  (사진:G마켓)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이 27일 오후 6시부터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구찌,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명품 해외직구 전문 셀러인 위드밀라노와 함께 마련한 행사로, 판매 제품 모두 명품감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품직구’ 등록 상품이다. 감정을 원하는 고객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무료 감정 서비스를 의뢰하면 되며, 정품이 확인되면 보증서가 발급된다. 가품으로 판정되면 구매 금액의 200%를 보상한다.

판매 상품은 해외 명품 브랜드의 10여 개 품목이다. 판매가격은 정상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구찌 마이크로시마 체인 로고 파우치 △구찌 GG 마몬트 크로스백 △버버리 여성 리버서블 울 체크 케이프 등이 있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방송 상품 전용 ‘5% 쿠폰’을 ID당 3회까지 제공한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다.  쿠폰은 방송 종료 후에도 밤 12시까지 계속 제공된다. 여기에 ‘7% 카드사 즉시 할인혜택’도 있다. KB카드, 하나카드, 롯데 카드로 결제 시 최대 7만원까지 즉시 할인된다.

온에어 시간에 한해 사은품도 증정한다.△ 라이브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 △라이브 중 구매 인증 고객 총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3만원 상당의 ‘돌체엔가바나 비알레띠 모카 익스프레스 모카포트’를 증정한다.

김지수 G마켓 딜&라이브커머스팀 매니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면서 동시에 품질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려는 스마트컨슈머를 중심으로 온라인 라이브방송이 주요 쇼핑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 며 “특히 고가의 명품의 경우 쇼호스트와 소통하며 궁금한 점은 바로바로 해소할 수 있고, 더욱이 온에어 전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더욱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 하반기 G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총 4회의 명품 판매 방송은 역대급 실적을 기록했다. 평균 매출액은 8000만 원 이상으로 누적 판매액만 3억 3000만 원에 달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