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아 이벤트’(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찾습니다) 진행

스타벅스가 ‘스벅아 이벤트’(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찾습니다)를 진행한다.(사진: 컨슈머와이드)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이달 30일까지 1단계 무료 사이즈업해서 마실 수 있다. 스타벅스가 스벅아 이벤트’(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찾습니다)를 진행한다.

27일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스벅아 이벤트는 추운 겨울에도 아이스 음료를 즐겨 찾는 이른바 얼죽아트렌드에 맞춰 스타벅스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음료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겨울에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해당 기간 동안에는 아이스 챌린지 카페 아메리카노라는 이름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에서 판매되는 아이스 음료의 인기가 겨울철에도 증가하면서 지난해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고객 10명 중 7명 이상이 아이스 음료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달에도 전체 아메리카노 판매량 중 아이스 아메리카노 판매 비중이 54%를 기록하며 한파에도 절반 이상의 고객이 아이스 음료를 선호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번 행사기간 중 스벅아 이벤트를 통해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 ‘아이스 챌린지 블론드 아메리카노’, ‘아이스 챌린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아이스 챌린지 1/2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를 구매하는 고객은 1단계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사이렌 오더 이용 고객의 경우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 메뉴를 통해 주문해야 한다.

해당 기간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찾는 SNS 이벤트 ‘#스벅아챌린지도 진행된다. 스타벅스 아이스 챌린지 카페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인증샷을 본인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스토리에 업로드한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스터드 콜드컵(사이즈/컬러 랜덤) 또는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톨사이즈 1e-쿠폰을 준다.

스타벅스 관게자는 최근 추운 날씨에도 아이스 음료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재미 있는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하며, “이번 스벅아 이벤트를 통해 진한 풍미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