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스테디셀러 ‘쿼터파운더 치즈’에 특제 BBQ 소스와 베이컨을 더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를 출시했다.(사진: 맥도날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맥도날드가 새해 첫 신메뉴 출시로 고객 입맛 잡기에 나섰다. 이번 신메뉴는 맥도날드의 스테디셀러 쿼터파운더 치즈에 특제 BBQ 소스와 베이컨을 더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버거다. 고기와 치즈의 클래식한 조화에 기본에 충실한 완벽한 맛의 조합이라는 평을 받으며 전 세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맥도날드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쿼터파운더 치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26일 맥도날드에 따르면, 신메뉴인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은 맥도날드의 대표 비프 버거 중 하나인 쿼터파운더 치즈에 특제 BBQ 소스와 베이컨으로 스모키한 풍미를 더한 메뉴다. 113g(1/4 파운드)에 달하는 두툼한 100%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 조합을 자랑하는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에 맥도날드 특제 BBQ 소스와 베이컨을 더해 더욱 깊은 육즙의 풍미와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26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단품 6800, 세트 8500원에 판매된다. 오전 10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맥런치 판매 시간 동안에는 세트 메뉴를 7300원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쿼터파운더 치즈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비프 버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자 이번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을 선보이게 됐다, “쿼터파운더 치즈 3종이 선사하는 기본에 충실하지만 완벽한 맛의 조화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하며 쿼터파운더 치즈 시식권 및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