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27일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등 다양한 혜택 준비

이니스프리가 뷰티 유튜버 아랑과 협업해 ‘블랙티 X 아랑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뷰티 유튜버 아랑과 협업해 ‘블랙티 X 아랑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뷰티 유튜버 아랑과 협업해 ‘블랙티 X 아랑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동안 열린다.

이번 기획전 협업을 진행한 뷰튜버 아랑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블랙티 앰플을 언급하며 꾸준히 사용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블랙티 앰플만 약 16편 가량의 영상에서 추천, 같은 블랙티 라인인 블랙티 유스 인핸싱 마스크팩과 크림까지 모두 더한 다면 약 30여편의 영상에서 추천하며 영업했던 만큼 확신을 주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이니스프리는 그녀가 꾸준히 전달해왔던 제품에 대한 확신의 메시지와 함께 작년 10월 첫 기획전을 시작으로, 금년에도 두 번째 기획전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블랙티 앰플’로만 구성되었던 지난 기획전에서 구성을 업그레이드하여 앰플 뿐 만 아니라 ‘블랙티 마스크’, ‘블랙티 크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 중 25일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구매 시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시 네이버 페이 10% 적립을, 라이브 단독 구성인 블랙티 앰플 대용량(50mL) 2개 패키지는 정가 대비 3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여기에 블랙티 앰플 본품 용량 2개에 상당하는 10mL 용량 6개와 블랙티 마스크 팩(개당 28mL) 2개가 선물로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진행 중 구매 후 주문 번호를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하여 네이버 페이 포인트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와 방송 중 채팅 참여 고객 대상 즉석 추첨을 통한 이니스프리 플리츠 마마 나노백 ‘채팅 이벤트’, 라이브 예고 페이지에서 ‘라이브 알림 신청과 사전 댓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블랙티 앰플 30mL 본품을 선사하는 등 라이브 방송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블랙티 앰플 대용량(50mL) 단품 구매 시 정가 대비 35% 할인, 앰플 10mL 3개 추가 증정하며, 블랙티 앰플 마스크 10매(개당 28mL)는 33% 할인, 앰플 마스크 2매가 추가 증정된다. △블랙티 앰플 크림(45mL)은 30% 할인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며, 앰플 10 mL 1개가 추가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등 풍성한 혜택으로 블랙티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