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TV·'U+tv',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진행

KT·LG유플러스 등 통신사가 설 연휴 동안 자사 IPTV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LG유플러스 등 통신사가 설 연휴 동안 자사 IPTV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설 연휴 가족들과 더욱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KT는 지니TV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설에는 설~레는 세뱃돈 받아가세요!’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빼미>, <젠틀맨>, <공조2:인터내셔날>, <데시벨> 등 최신 영화 중 1만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2만원, 1000), 지니 TV 쿠폰(1만원, 1023)을 증정한다. 또한 KT는 내달 8일까지 프라임 슈퍼팩이용자 대상으로 AMC+ 콘텐츠를 많이 시청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AMC+의 오리지널 굿즈 후드티(300)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즈랜드메뉴에서는 오는 26일까지 7일 간 <월간 아기상어>, <쫑알쫑알 똘똘이>, <핑크퐁 원더스타>, <로보카 폴리> 등 인기 캐릭터 애니메이션 약 700편을 지니 TV 가입자 전원을 대상으로 무료 제공한다. 이와함께 EBS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고고다이노> 13편을 에피소드에 따라 50% 할인가 또는 무료로 제공한다. 13편 모두 시청 후 이벤트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고고다이노 변신로봇(50), 상상꾸러기 꾸다 피규어 세트(50)를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U+tv'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등 최신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3편 이상 구매 시 토이저러스 1만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 연휴기간동안 <탑건: 매버릭>, <육사오>, <블랙 아담> 등 최신 영화 100편을 최대 50% 할인한다. '프리미엄' 요금제 이상을 이용 중인 U+tv 고객에게는 다큐멘터리 <콜로세움>IPTV 독점·무료 공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