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2023 발렌타인 에디션’,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셜 마스크' 출시

러쉬코리아는 ‘2023 발렌타인 에디션’을, 리더스코스메틱은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셜 마스크'를 출시한다. (사진: 러쉬코리아, 리더스코스메틱)
러쉬코리아는 ‘2023 발렌타인 에디션’을, 리더스코스메틱은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셜 마스크'를 출시한다. (사진: 러쉬코리아, 리더스코스메틱)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미리 발렌타인 데이를 준비하는 에디션과 진정과 보습 마스크팩이 출시됐다. 러쉬코리아는 ‘2023 발렌타인 에디션’을, 리더스코스메틱은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셜 마스크'를 출시한다.

러쉬코리아는 ‘2023 발렌타인 에디션’을 출시했다. 발렌타인을 앞두고 출시된 이번 에디션은 배쓰 밤, 샤워 젤, 립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군에 러쉬의 향기를 담았다. 총 14종으로 단일 제품 7종과 선물 세트 3종, 포장 액세서리 4종 구성이다. ‘킵 잇 플러피 딜라이트(Keep It Fluffy Delight)’와 ‘패션 프루트 딜라이트(Passion Fruit Delight)’는 마시멜로처럼 푹신한 제형을 가진 바디 워시다. 원하는 만큼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진정 효과에 뛰어난 마시멜로 뿌리를 함유해 풍성한 거품을 자랑한다. 지난 해 발렌타인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은 ‘러브 버그’ 배쓰밤도 재출시한다. 입술 모양의 립 마스크 ‘핫 립스’와 촉촉한 입욕을 위한 ‘플로팅 러브 아일랜드’도 로맨틱한 순간을 위해 준비됐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셜 마스크'를 출시한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의 유효성분을 한 장에 담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진정&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마스크팩이다. 포스트바이오틱스 핵심 성분을 함유해 민감 피부에 편안한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시카 6종 리포좀 콤플렉스 함유로 장벽 강화 및 피부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준다. 비건 &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친환경 극세사 원단을 활용한 시트를 적용해, 피부 자극을 줄이고 밀착력을 높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