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출시

에스트라는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를, 웰라쥬는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을 출시했다. (사진: 에스트라, 웰라쥬)
에스트라는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를, 웰라쥬는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을 출시했다. (사진: 에스트라, 웰라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수분 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에스트라는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를, 웰라쥬는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는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를 출시한다. 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토너로, 화장솜으로 닦아내며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는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PHA3%’ 성분에 시카를 더해 화장솜으로 인한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한다. 화장솜으로 닦아내듯 사용하는 이른바 ‘닦토’ 제품을 사용했을 때보다 피부 속 수분은 1.6배 더 촉촉하게 채워준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이번 신제품에는 피부 진정 특화 성분인 ‘CICA BPMTM’이 함유되었다. CICA BPMTM은 베타글루칸, 피토스테롤,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에스트라의 핵심 진정 성분으로, 제품 사용 직후 36%의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토너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저자극 포뮬러로 구성했다.

휴젤의 브랜드 웰라쥬는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을 출시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웰라쥬만의 독자 성분인 ‘히알水™’와 9중 멀티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속건조 개선에 도움을 준다. 히알水™는 3차 정제를 통해 불순물을 제거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매우 미세하고 균일하게 쪼갠 초저분자 성분으로, 이번 신제품에 50만PPM이나 포함됐다. 초저분자부터 초고분자까지 9중으로 구성된 히알루론산 또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전문 임상기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을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과 병행했을 때 피부 수분 함유도가 1분 만에 증가했으며, 그 효과가 100시간 동안 지속돼 보습력이 향상됨을 확인했다. 또한 모공 부위의 거친 피부 결까지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분 압축 제형으로 피부에 도포하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