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트 고체 향수 ‘솔리드 퍼퓸’ 3종, 하동녹차연구소 ‘하동녹차 더마 프레쉬 리뉴얼 3종 세트’ 출시

포맨트는 고체 향수 ‘솔리드 퍼퓸’ 3종을, 하동녹차연구소는 ‘하동녹차 더마 프레쉬 리뉴얼 3종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 포맨트, 하동녹차연구소)
포맨트는 고체 향수 ‘솔리드 퍼퓸’ 3종을, 하동녹차연구소는 ‘하동녹차 더마 프레쉬 리뉴얼 3종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 포맨트, 하동녹차연구소)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편리한 고체 향수와 녹차를 활용한 스킨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포맨트는 고체 향수 ‘솔리드 퍼퓸’ 3종을, 하동녹차연구소는 ‘하동녹차 더마 프레쉬 리뉴얼 3종 세트’를 출시한다.

에이피알의 향수 브랜드 포맨트는 고체 향수 ‘솔리드 퍼퓸’을 출시한다. 솔리드 퍼퓸은 고체 향수 타입의 제품으로, 기존 액체 향수와 비교해 내용물이 흐르거나 샐 우려가 적고 용기의 재질과 크기에 있어서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포맨트는 연질케이스를 활용했다. 연질케이스는 외부 충격에 강하고 작은 힘으로 양 조절이 용이한 장점이 있다. 포맨트의 솔리드 퍼퓸은 ‘코튼 허그’, ‘코튼 메모리’, ‘벨벳 허그’ 3가지 향기로 구성했다. 에탄올이 첨가되지 않아 향을 오랫동안 맡아도 두통을 일으키지 않으며, 10%의 부향을 가미해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발향 효과를 낸다.

하동녹차연구소는 스킨케어 ‘하동녹차 더마 프레쉬 리뉴얼 3종 세트’를 출시한다. 더마 프레쉬 3종 세트는 기초화장품 스페셜 스킨케어 제품으로 토너(120㎖), 세럼(30㎖), 크림(50㎖)으로 구성됐다. 지역 특산물인 녹차를 사용해 녹차의 건강기능성과 동백나무꽃 추출물, 로즈마리 추출물, 7종 히알루론산도 함유했다. ‘더마 프레쉬 리뉴얼 토너’는 점성이 있는 텍스처로 피부에 흡수되어 영양감과 수분을 전달한다. ‘더마 프레쉬 리뉴얼 세럼’은 스포이드 타입의 녹차 에센스다. ‘더마 프레쉬 리뉴얼 크림’은 영양감과 수분광을 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고 유기있게 가꾼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