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키엘 2023 설날 에디션’, 초공진 '2023 초공진 새해 리미티드 에디션' 3종 출시

키엘은 ‘키엘 2023 설날 에디션’을, 초공진은 '2023 초공진 새해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 (사진: 키엘, 초공진)
키엘은 ‘키엘 2023 설날 에디션’을, 초공진은 '2023 초공진 새해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 (사진: 키엘, 초공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설날을 맞이해 선물하기 좋도록 베스트셀러에 특별한 패키지를 입힌 제품들이 출시됐다. 키엘은 ‘키엘 2023 설날 에디션’을, 초공진은 '2023 초공진 새해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

키엘은 ‘키엘 2023 설날 에디션’을 선보인다. 계묘년 설날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제품 2종에 토끼 일러스트를 담았다.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샨 지앙(Shan Jiang)’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검은 토끼의 해’인 2023년 계묘년을 맞아 개성 있는 토끼 캐릭터와 키엘의 본고장인 뉴욕의 도시를 상징하는 아이콘들로 풍요롭고 따뜻한 설 분위기를 디자인 패키지에 담아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2023 설날 에디션은 키엘의 베스트셀러 2종 제품으로 한정 출시된다. 오돌토돌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칼렌듈라 꽃잎 토너 250ml’와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어 투명하고 환한 유리 빛 피부로 케어 해주는 ‘투명 에센스 50ml’로 구성됐다.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초공진은 '2023 초공진 새해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선보인다. 초공진은 전통 한방에 현대 과학 기술을 접목시켜 세월의 흔적을 조화롭게 다스려주는 고기능성 한방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2023 초공진 새해 리미티드 에디션’은 소중한 의미가 깃든 한국 전통 매듭 디자인을 패키지에 새겨 한국적인 미와 프리미엄 가치를 더했다. 초공진 베스트셀러인 ‘소생 기초 3종 기획세트’는 성공을 기원하는 국화 매듭 패키지로, 신제품 ‘영안 기초 3종 기획세트’와 ‘금설 기초 3종 기획세트’는 각각 부귀영화를 뜻하는 나비 매듭, 행운을 전하는 가지방석 매듭 패키지로 한정 수량 출시한다. 매듭 디자인이 새겨진 메시지 카드도 함께 들어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에이블샵에서 기획세트 구매 시 전통 매듭 장인이 수작업한 매듭 팔찌를 함께 증정한다. 매듭 팔찌는 패키지에 그려진 동일한 모양으로 세트당 1개씩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