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에디션’, 샬롯 틸버리 ‘할리우드 글로우 글라이드 페이스 아키텍트 하이라이터’ 출시

빌리프는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에디션’을, 샬롯 틸버리는 ‘할리우드 글로우 글라이드 페이스 아키텍트 하이라이터’를 출시한다. (사진: 빌리프, 샬롯 틸버리)
빌리프는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에디션’을, 샬롯 틸버리는 ‘할리우드 글로우 글라이드 페이스 아키텍트 하이라이터’를 출시한다. (사진: 빌리프, 샬롯 틸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욕실에서 빠르게 수분을 보충하는 에센스와 얼굴에 광채를 주는 하이라이터가 출시됐다. 빌리프는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에디션’을, 샬롯 틸버리는 ‘할리우드 글로우 글라이드 페이스 아키텍트 하이라이터’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빌리프는 대용량 한정판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뉴메로 10 에센스’를 기존 용량 대비 1.6배 증량한 200ml 대용량 사이즈로 1년에 단 한 번 선보이는 한정판 에디션이다. 뉴메로 10 에센스는 세안 후 급격히 사라지는 수분을 빠르게 잡는 워터 타입 에센스다. 욕실 안에 비치해 세안 직후 얼굴에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바로 사용하면 피부의 수분과 윤기 레벨을 각각 57%, 15%까지 끌어올려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빌리프의 독자적인 세계관인 ‘빌리프 유니버스’ 속 ‘비비디 파크’의 모습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비비디 파크의 대장장이 ‘로이’와 무엇이든 10초안에 채워주는 ‘텐텐망치’를 강조해 뉴메로 10 에센스가 피부에 전달하는 수분의 촉촉함을 표현했다.

롯데GFR의 샬롯 틸버리는 ‘할리우드 글로우 글라이드 페이스 아키텍트 하이라이터’를 출시한다. 피부에 입체적인 광채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얼굴에 조명을 밝힌 듯한 뷰티 스킬을 제품으로 연구한 끝에 개발했다. 샬롯 틸버리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얼굴 라인의 볼륨과 형태에 따라 6가지 광채 표현 기법도 함께 제안한다. 일명 ‘할리우드 광채 트릭’으로 도톰한 입술을 위한 립 트릭, 오똑한 콧대를 만들어주는 노즈 트릭, 얼굴 리프팅 연출을 위한 치크 트릭, 세련된 눈썹 표현을 위한 브로우 트릭, 입체적인 옆모습을 위한 조 트릭, 그윽한 눈매를 위한 아이 트릭 등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초미세 피그먼트를 머금은 파우더 텍스처가 5가지 성분 조합으로 이루어져 빛을 반사하고 피부 톤을 밝혀주는 라이트 플랙스 기술을 통해 피부를 밝히고 정돈 시켜주는 소프트-포커스 효과를 연출해주며, 스무딩 에몰리언츠 성분이 공기처럼 가볍고 빈틈없이 밀착되어 주름 끼임 걱정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새틴 글로우 피부로 만들어준다. 제품 컬러는 총 3종으로 선보인다. 레드 카펫 조명을 받은 듯 눈부시게 빛나는 ‘샴페인 글로우’, 달빛에 비친 빛처럼 반짝이는 상아색의 ‘문릿 글로우’, 영롱하게 빛나는 뉴트럴 핑크 펄이 돋보이는 ‘필로우 토크 글로우’ 등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