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뷰티 모델로는 처음, 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 등 진행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 밀크터치)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 밀크터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지효가 뷰티 브랜드 단독 모델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밀크터치는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지효가 프로페셔널한 자세와 한결같은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고 전했다. 또한 광고 모델 발탁과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와 SNS을 통해 영상을 공개했다.

밀크터치는 앞으로 새로운 모델 지효와 함께 ‘가장 좋은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것부터 시작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우선 오는 16일까지 밀크터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효가 선택한 밀크터치 Best 10’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와이스 지효가 선택한 밀크터치 베스트 제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한편 구매 금액별로 본품을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언제나 팬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트와이스 지효와 고객으로부터 시작된 밀크터치의 브랜드 철학이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공개된 지효의 실루엣 공개만으로도 폭발적인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밀크터치는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 여러분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트와이스 지효는 “제품력 뿐만 아니라 작은 것 하나까지 고객들의 의견을 중시하고 반영하는 밀크터치의 철학이 너무나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며 “첫 단독 뷰티 모델로서 밀크터치와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