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코롱 인텐스 컬렉션’, 오휘 ‘오휘 더 퍼스트 아이크림 판타지컬 컬렉션’, 라네즈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 출시

조 말론 런던은 ‘코롱 인텐스 컬렉션’을, 오휘는 ‘오휘 더 퍼스트 아이크림 판타지컬 컬렉션’을, 라네즈는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을 출시한다. (사진: 조말론 런던, 오휘, 라네즈)
조 말론 런던은 ‘코롱 인텐스 컬렉션’을, 오휘는 ‘오휘 더 퍼스트 아이크림 판타지컬 컬렉션’을, 라네즈는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을 출시한다. (사진: 조말론 런던, 오휘, 라네즈)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향기와 가치를 선사하는 컬렉션과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출시됐다. 조 말론 런던은 ‘코롱 인텐스 컬렉션’을, 오휘는 ‘오휘 더 퍼스트 아이크림 판타지컬 컬렉션’을, 라네즈는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을 출시한다.

조 말론 런던은 ‘코롱 인텐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조 말론 런던은 그동안 블랙 보틀로 선보여봤던 ‘코롱 인텐스 컬렉션’을 각 향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항 별로 틴티드된 새로운 디자인의 보틀로 리뉴얼 출시했다. 조 말론 런던의 코롱이 영국에서 찾은 원료를 담은 향으로 영국의 헤리티지를 보여주었다면, ‘코롱 인텐스 컬렉션’은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찾아낸 희귀하고 진귀한 원료를 담아 이국적이고도 예상치 못한 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롱 인텐스 컬렉션’은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 ‘머르 앤 통카’,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벨벳 로즈 앤 오드’, ‘자스민 삼박 앤 메리골드’, ‘튜버로즈 안젤리카’, ‘스칼렛 포피’, ‘오드 앤 베르가못’, ‘베티버 앤 골든 바닐라’ 총 9가지의 향들로 구성되어 있다.

LG생활건강 오휘는 ‘오휘 더 퍼스트 아이크림 판타지컬 컬렉션’을 선보인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빛과 가치를 전하기 위해,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아름다움을 노래한 클래식 장르 ‘환상곡’에서 영감을 얻어 2023년 한 해 동안 ‘더 판타지컬 컬렉션’을 선보인다. 그 서막을 여는 첫번째 에디션인 ‘더 퍼스트 아이크림 판타지컬 컬렉션’은 어린 시절을 추억하는 어른들을 위해 낭만주의를 대표하는 로맨티스트 작곡가 슈만의 대표곡 ‘트로이메라이’를 테마곡으로 선정했다. 낭만적인 초현실 세계를 그리는 아티스트 ‘다니엘 메리엄’이 오직 오휘만을 위해 트로이메라이로부터 영감을 받아 어린 시절의 회전목마를 아름다운 색채로 그려낸 작품을 고서와 같은 스페셜 패키지 속에 담아내어, 펼치는 순간 행복으로 가득했던 그 시절의 기억을 떠올리게 한다.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은 탄탄하고 생기 있는 눈가를 만들어 주는 오휘의 럭셔리 아이크림으로 농축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고급스러운 광채와 윤기를 선사한다. 또한 핵심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과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피부 전달 기술인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담아 눈가뿐만 아니라 탄력과 영양이 필요한 이마, 입가, 목의 탄력을 케어해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안티에이징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을 출시한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은 정밀한 3층 표적 안티에이징으로 확실한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주름 세럼, 광채 세럼, 탄력 세럼 등 3개의 안티에이징 세럼을 진공 용기에 각각 분리해 담아 성분의 안정도를 높이고, 제품을 피부 층층이 흡수해 표적 안티에이징이 가능하도록 정교하게 설계했다. 한 방울에 250만 개의 레티놀 미세 캡슐이 함유된 '주름 세럼'은 피부 표층 구간에 작용해 주름을 개선하고, 21.5%의 고함량 콜라겐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된 '탄력 세럼'은 피부 중간층의 피부 탄력을 향상시킨다. 초저분자 레드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된 ‘광채 세럼’은 피부 안층까지 흡수되어 속광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한 고효능 제품이지만, pH 5.7 약산성 구조 설계로 자극이 적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