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첫 발탁 후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매력 보여줘, 서로 좋은 시너지로 재계약 결정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3년 연속 배우 문가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 보다나)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3년 연속 배우 문가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 보다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3년 연속 배우 문가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문가영은 지난 2021년 보다나의 브랜드 모델로 첫 발탁 후 특유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기반으로 보다나가 지향하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보여줬다.

보다나 브랜드 홍보 담당자는 “문가영이 최근 다양한 방송에서 보여준 긍정적이면서도 밝은 이미지로 20대 여성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지난 2년간 서로 좋은 시너지를 내 다시 한번 더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올해에도 문가영과 함께하는 보다나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나는 올 한해도 브랜드 뮤즈 문가영과 함께 다양한 테마의 캠페인을 전개하며 국내외 헤어툴 시장을 선도할 예정이다. 보다나는 26년 이상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 40mm 사이즈의 봉고데기, 국내 최대 사이즈의 40mm 물결고데기 등 혁신적인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