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후 비첩 로얄 안티에이징 듀오세트’, 숨37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X 키티버니포니 NEW YEAR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후는 ‘후 비첩 로얄 안티에이징 듀오세트’를, 숨37은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X 키티버니포니 NEW YEAR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후는 ‘후 비첩 로얄 안티에이징 듀오세트’를, 숨37은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X 키티버니포니 NEW YEAR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명절 설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LG생활건강 후는 ‘후 비첩 로얄 안티에이징 듀오세트’를, 숨37은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X 키티버니포니 NEW YEAR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 후는 궁중 건축의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후 비첩 로얄 안티에이징 듀오세트’를 선보인다. 과거의 헤리티지를 보존하며 미래를 생각하는 후의 철학을 기반으로 후만의 미학 감성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을 결합하여 궁중 건축 문화의 아름다움을 재해석했다. 절제되면서도 섬세하게 아름다움을 표현하여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설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20ml와 ‘비첩 자윤 크림’ 6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스킨케어 첫 단계에 생기를 깨워주는 비첩 순환 에센스와 천기단 화현 클렌징 폼이 내장되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자생력으로 숨은 노화를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핵심 성분을 10배 함유한 독자 성분 자하비첩 Complex™를 담아 피부 탄력, 보습,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한다.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출시한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한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탄력, 주름, 피부결 등 현대 여성들의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의 프로-레티놀과 탄탄한 리프팅감을 선사하는 펩타이드, 순도 98% 발효 비타민 등의 8가지 핵심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외부 자극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로시크숨마 전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는 스킨, 에멀전, 아이크림, 크림, 클렌징폼이 내장됐고, 골든 엘릭서TM을 온전히 담아내어 광채 탄력 케어가 가능한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미니어처와 새롭게 출시된 타임에너지 핸드크림 정품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X 키티버니포니 NEW YEAR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BunnyPony)와 협업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28일분에 추가 증정 15일 분과 키티버니포니 파우치를 증정하는 키트로 구성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상징하는 핑크빛의 생기 있는 패키지에 키티버니포니의 대표 패턴 ‘해피 버니’가 선물 꾸러미를 들고 있는 모습을 담아 건강함이 가득한 새해의 시작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흡수가 빠른 저분자 액상 콜라겐으로 마시면서 손쉽게 피부관리가 가능한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바이탈뷰티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다. 주원료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국내 최초 식약처의 피부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콜라겐 원료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