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픽션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 러쉬코리아 ‘2023 루나 뉴 이어 에디션’ 출시

논픽션은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을, 러쉬코리아는 ‘2023 루나 뉴 이어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논픽션, 러쉬)
논픽션은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을, 러쉬코리아는 ‘2023 루나 뉴 이어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논픽션, 러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새해를 기념하고, 설날을 준비하는 뉴이어 에디션들이 출시됐다. 논픽션은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을, 러쉬코리아는 ‘2023 루나 뉴 이어 에디션’을 출시한다.

뷰티 브랜드 논픽션은 설을 맞아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논픽션의 계묘년 설 테마는 한 해를 시작하는 새롭고 깨끗한 마음을 담은 한국적 모티프의 자연의 물성을 그대로 간직한 단아한 광목 보자기에 검은 토끼의 해인 계묘년을 기념하는 토끼 자수 디테일을 더해 소중한 이들을 위한 정성을 담았다. 다섯 가지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와 풍성한 발향을 보여주는 센티드 캔들로 구성된 논픽션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은 보자기와 동일한 광목 소재의 용돈보와 토끼를 담은 메시지 카드를 함께 구성해 감사의 마음을 더욱 의미있게 전할 수 있도록 했다.

러쉬코리아는 ‘2023 루나 뉴 이어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뉴 이어 에디션은 설날 문화에 익숙한 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 러쉬 직원들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토끼해를 맞이해 ‘골드 래빗’ 배쓰 밤과 ‘호피 뉴 이어’ 기프트, 재사용 가능한 포장재 낫랩에 귀여운 토끼 모양을 표현했다. 달콤한 향기가 매력적인 ‘플라잉 폭스’ 샤워젤은 이번 에디션 기프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매혹적인 꽃향기로 사랑받았던 ‘고디바’ 샴푸 바가 재출시된다. ‘2023 루나 뉴 이어 에디션’은 모두 비건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