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디바이스 첫 선, 밝고 맑은 피부의 강한나 모델 선정, 브라이트닝과 흡수, 탄력 기능 갖춘 제품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는 뷰티 디바이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을 출시하고 배우 강한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 센텔리안24)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는 뷰티 디바이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을 출시하고 배우 강한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 센텔리안24)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는 뷰티 디바이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을 출시하고 배우 강한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동국제약은 코로나19 이후 보다 전문적인 홈 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질 것으로 예상하고 오랫동안 디바이스 연구 개발을 진행해왔다. ‘더마 펄스’는 더마 디바이스 시장 개척을 위해 센텔리안24에서 처음 선보이는 디바이스 라인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라인업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센텔리안24는 이번 신제품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의 모델로 배우 강한나를 발탁했다. 강한나는 청초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붉은 단심’, ‘스타트업’,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등 여러 작품에서 열연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센텔리안24는 밝고 당당한 에너지와 맑은 피부를 가진 강한나가 이번 신제품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 앞으로 센텔리안24는 모델 강한나와 함께 다양한 신제품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은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노하우에 최신 기술을 집약해 탄생한 제품으로 한 기기에 한 가지 기능만을 담은 것이 아닌, 기기 하나로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총 세 가지 기능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며 모공과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브라이트닝 모드, 멀티 중주파가 피부에 미세한(마이크로) 통로를 형성해 화장품이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흡수를 돕는 흡수 모드, 미세전류 마사지 기능으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는 탄력 모드 등 총 3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각 모드별로 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기기의 헤드 부분은 삼각형 모양으로 제작돼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빈틈없이 커버할 수 있으며 피부와 직접 맞닿는 만큼 유해물질 테스트인 RoHs 테스트와 KC인증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