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라코스테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 면세점, 백화점 온라인 몰 등 FW22 제품 30% 할인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2023년 새해를 맞아 FW22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사진: 라코스테)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2023년 새해를 맞아 FW22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사진: 라코스테)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동일드방레의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2023년 새해를 맞아 FW22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오프 행사는 오는 1월 31일까지 전국 라코스테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을 포함해 면세점,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스포츠 의류를 비롯해 레더굿, 풋웨어 컬렉션 등 2022년 가을, 겨울 시즌 제품 구입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 오프에서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실루엣인 패션 스포츠(Fashion Sport) 제품을 포함해 라코스테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컬렉션부터 역동적이면서도 우아한 연출이 가능한 아웃웨어, 스웻셔츠, 트랙 팬츠, 윈드 브레이커 등 패션 스포츠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라코스테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시즌 오프를 준비했다. 신년 맞이 쇼핑을 계획 중이거나 설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시즌 오프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라코스테 제품을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