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의 공식 쇼핑앱이 지난달 20일 실시한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브랜드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니스프리의 공식 쇼핑앱이 지난달 20일 실시한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브랜드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한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2일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올해 제 13회를 맞이하는 스마트앱어워드 2022’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여 국내 주요 인터넷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공정하고 체계화된 평가과정을 통해 올해 가장 우수하고 혁신적인 인터넷서비스를 선정하는 대한민국 앱 이노베이션대상 시상식이다. 이번 행사에서 이니스프리는 서비스, 콘텐츠, UI 디자인, 비주얼 디자인 4개부문에서 우수성을 입증받으며 브랜드부문 통합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이니스프리하면 떠오르는 편안한 그린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브랜드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피부타입과 피부 고민을 등록하는 피부 프로필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해 주는 개인화 맞춤 서비스 ‘FORU’와 공병수거 현황과 혜택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적립하는 재미를 더한 공병수거 프리퀀시등 서비스 차별성을 강화해 이니스프리만의 특색을 느낄 수 있게 한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 받았다.

긍정적인 결제 경험 제공을 위해 원클릭 결제 및 간편결제를 도입하고, 주문자및 배송지 정보를 페이지 이탈 없이 수정 가능하게 하여 편리성을 높인 결제 프로세스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구성한 쉬운 화면구성도 좋은 평가를얻었다. 또한, , 장바구니, 바로구매 아이콘을 제품리스트와 함께 노출하는 등 커머스 사용 측면에서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도 받았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니스프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퀄리티 있는 콘텐츠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도했던 것들이 좋은평가를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앞으로도 보다편리하고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발전해나가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