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 ‘2023 플럼 블러썸 에디션’, 센텔리안24 ‘2023 토끼와 호랑이 에디션’ 출시

샬롯 틸버리는 ‘2023 플럼 블러썸 에디션’을, 센텔리안24는 ‘2023 토끼와 호랑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샬롯 틸버리는 ‘2023 플럼 블러썸 에디션’을, 센텔리안24는 ‘2023 토끼와 호랑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일에 출시하는 뷰티업계 새해 에디션을 살펴봤다. 올해를 상징하는 토끼와 새로운 희망을 상징하는 매화 등을 모티브로 제작된 뉴이어 에디션이 출시됐다. 샬롯 틸버리는 ‘2023 플럼 블러썸 에디션’을, 센텔리안24는 ‘2023 토끼와 호랑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샬롯 틸버리가 2023년 새해를 맞이해 ‘2023 플럼 블러썸 에디션’을 출시한다. ‘2023 플럼 블러썸 에디션’은 봄이 오면 가장 먼저 피는 꽃인 ‘매화’를 모티브로 선보인다. 붉은 매화로 장식한 특별 패키지는 추운 겨울을 견디고 인내하며 피어난 매화꽃처럼 새해엔 아름답고 희망 가득하기를 바라는 샬롯 틸버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번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아이템 ‘샬롯츠 매직 크림’, 무결점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 그리고 오랜 시간 메이크업 무너짐 걱정 없는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세팅 스프레이’ 3종에 시그니처 립스틱인 ‘매트 레볼루션’의 신규 컬러를 더해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매트 레볼루션 – 블러썸 레드’는 브라이트 브릭 레드 색상으로 선명한 오렌지 레드에 브릭톤을 더해 웜톤 및 쿨톤 모두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는 데일리 컬러다. 캐시미어를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텍스처와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촉촉한 매트 립이다. 처음 발색 그대로 최대 10시간 동안 유지되는 롱 래스팅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샬롯츠 매직 크림’은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광채를 선사하는 모이스처라이저 크림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새해를 맞아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세트 ‘2023 토끼와 호랑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이자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한 최신상 ‘더 마데카 크림’ 5개로 구성됐다. 본품(50ml) 2개와 휴대하기 좋은 중용량 제품(15ml) 3개를 담아 총 145ml의 넉넉한 용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는 더 마데카 크림을 약 2배 확대한 대형 사이즈로 제작해 주목도를 높였으며, 제품 개별 박스를 생략하는 등 불필요한 포장을 줄여 환경까지 생각한 것이 특징이다. 본품에는 계묘년의 상징인 토끼와 브랜드 시그니처인 호랑이 캐릭터가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귀여운 일러스트로 다가온 새해에 행복과 평화가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2023 토끼와 호랑이 에디션’ 구매 시 DIY 스티커도 함께 제공한다. 토끼, 호랑이, 복주머니 등의 다양한 일러스트 스티커로 마데카 크림 용기는 물론 다이어리나 달력 등 다양한 곳을 꾸미는 데 활용하기 좋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