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정신의 데상트와 편안함을 보여주는 예일의 팀워크, 활력있는 라이프스타일과 스포티 캐주얼 웨어

데상트(DESCENTE)가 캐주얼 웨어 브랜드 예일(YALE)과 신년을 맞아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데상트)
데상트(DESCENTE)가 캐주얼 웨어 브랜드 예일(YALE)과 신년을 맞아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데상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캐주얼 웨어 브랜드 예일(YALE)과 신년을 맞아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데상트X예일 협업 컬렉션’은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프리미엄 스포츠 정신의 데상트와 편안함, 자연스러움을 기반으로 고유의 개성을 보여주는 예일의 팀워크로 탄생했다.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와 건강한 계획을 세우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상복과 스포츠 웨어의 경계를 허물어 편안하지만 스타일리쉬하게 착용 가능한 원마일웨어로 구성했으며, 활력 있는 라이프스타일과 새로운 스포티 캐주얼 웨어 컬렉션을 제안한다.

오는 6일에는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MZ 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더현대 서울에서 ‘데상트X 예일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뿐만 아니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빈티지한 무드가 가미된 스포티 캐주얼 웨어 컬렉션 ‘TEAM WORK’ 제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