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울트라 훼이셜 어드밴스드 리페어 베리어 크림’, IWLT 이너뷰티 ‘쏘리낫쏘리’ 출시

키엘은 ‘울트라 훼이셜 어드밴스드 리페어 베리어 크림’을, IWLT는 이너뷰티 ‘쏘리낫쏘리’를 출시했다. (사진: 키엘, IWLT)
키엘은 ‘울트라 훼이셜 어드밴스드 리페어 베리어 크림’을, IWLT는 이너뷰티 ‘쏘리낫쏘리’를 출시했다. (사진: 키엘, IWLT)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보습을 책임지는 크림과 이너뷰티 제품이 출시됐다. 키엘은 ‘울트라 훼이셜 어드밴스드 리페어 베리어 크림’을, IWLT는 이너뷰티 ‘쏘리낫쏘리’를 출시했다.

키엘은 ‘울트라 훼이셜 어드밴스드 리페어 베리어 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 ‘울트라 훼이셜 어드밴스드 리페어 베리어 크림’은 키엘의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동일한 라인으로 선보인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56% 진정시켜주는 크림이다. 피부 장벽을 +44% 개선시켜 준다. 피부 속 10층까지 +50% 보습 개선하여 피부를 촉촉하면서도 편안하게 케어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실제 소비자 자가 평가에서도 사용자의 100%가 제품 사용 이후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속 당김이 완화된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응답했다. 울트라 훼이셜 어드밴스드 리페어 베리어 크림의 용량은 50ml다.

뷰티 브랜드 IWLT는 이너뷰티 ‘쏘리낫쏘리’를 출시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과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두가지를 주 원료로 한 이중 기능성 건강식품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은 지방축적을 억제하여 다이어트 효과로 잘 알려진 원료이며,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은 원활한 배변활동을 원활히 해주는 기능성 원료다. 부원료로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 호박 등이 들어 있다. 물 200-300ml에 타서 먹으면 탄산이 가미된 맛있는 자두맛 음료가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