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덕산동과 광주 두암동에 신규 매장 연이어 오픈, 지방 주요 거점 확대 본격화 

아웃백 반월당점 28일, 아웃백 동광주홈플러스점 30일 신규 오픈

아웃백, “전국 어디서나 편하게 아웃백을 즐길 수 있도록 지방 주요 도시 중심으로 매장 확대”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대구광역시와 광주광역시에 연이어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아웃백은 앞으로도 지방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은 아웃백 동광주홈플러스점 (사진:bhc그룹)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대구광역시와 광주광역시에 연이어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아웃백은 앞으로도 지방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지난 29일 아웃백은 대구 중구 덕산동 삼성생명 빌딩 2층에 ‘반월당점’과 광주 북구 두암동 홈플러스 동광주점 1층에 ‘동광주홈플러스점’을 신규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매장은 지방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연이어 신규 출점함으로써 주요 지역 거점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데 의미가 있다. 

28일에 오픈한 대구 ‘반월당점’은 대구 중심상권으로 불리는 반월당역의 14번 출구와 연결된 삼성생명 빌딩에 위치해 있다. 총 206석 규모의 대형 매장인 ‘반월당점’은 2인석에서 6인석까지 프라이빗 한 독립 부스 설계와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된 품격 있는 인테리어 등 아웃백의 정체성을 담아냈다. 

아웃백은 반월당점 주변이  더현대 대구, 동아백화점 등 쇼핑과 문화 중심지역으로서 유동인구가 많아 직장이나 가족들의 모임 장소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0일 광주광역시에 오픈한 ‘동광주홈플러스점’은 총 196석을 갖춘 매장으로 내방객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한 독립부스와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아웃백만의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있다. 

동광주홈플러스점이 입점한 홈플러스 동광주점은 동광주 IC 근처에 위치해 광주 북구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담양군에서도 찾아올 정도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지난 9월 호남권 처음으로 메가 푸드마켓으로 리뉴얼하면서 핫플레이스로 거듭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은 수도권 외에도 지방 거점을 확보하기 위해 주요 도시에 신규 매장 출점에 공을 들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 어디서나 편하게 아웃백의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지방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