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 헤어 리페어 볼륨 샴푸’ 등 50% 할인, 스킨케어와 색조 제품 할인도

더샘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 감사 대전’을 오는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사진: 더샘)
더샘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 감사 대전’을 오는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사진: 더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더샘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 감사 대전’을 오는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다양한 제품군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더샘은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해 주는 ‘실크 헤어 리페어 볼륨 샴푸’, 갈락 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을 97% 함유한 ‘디 에센셜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기획 세트’,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을 50% 할인한다.

피부에 탄탄한 수분 레이어링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 주는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크림’과 연약한 눈가 피부를 위한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아이 크림’, 저자극 안심 더마 안티에이징 제품인 ‘리페어 알엑스 인텐스 크림’, 바닐라와 샌들우드에 그린향이 더해진 부드러운 잔향으로 겨울 분위기와 어울리는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 빈티지 워터’ 등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더마 플랜 수분 패드’,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과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미네랄 옴므 블랙 이엑스 2종 세트’ 등은 20-30% 할인 판매한다. 6가지 파스텔 계열의 컬러를 담아 베이스부터 글리터·음영·포인트컬러까지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샘물 섀도우 박스 베어 블랭킷’, 이슬을 얹은 듯 투명한 광택과 깨끗한 컬러감으로 청순하고 영롱한 입술을 표현해 주는 ‘플로우 립 듀 레이어 틴트’ 등 올해 큰 사랑을 받은 인기 색조템은 20% 할인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고객 감사 대전은 한 해 동안 더샘을 아껴주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라며 “더샘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부터 선명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색조템까지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