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징적 스니커즈 재조명, 다양한 인물들의 화보와 캠페인 메시지 전달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아이즈매거진과 함께 진행한 ‘eyes of Originals’ 캠페인의 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한다. (사진: 아디다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아이즈매거진과 함께 진행한 ‘eyes of Originals’ 캠페인의 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한다. (사진: 아디다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아이즈매거진과 함께 진행한 ‘eyes of Originals’ 캠페인의 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한다.

새로 시작한 ‘eyes of Originals’ 캠페인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상징적인 스니커즈를 재조명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인물들의 ‘오리지널리티(Originality)’를 다채로운 시각으로 전달하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번째 캠페인에 참여했던 셀럽, 아티스트들의 두 번째 화보와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들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 화보와 아티스트들의 독창적인 아트워크가 더해진 또 다른 타블로이드를 공개하며 일관적인 캠페인 메시지를 전한다.

퀄리티 높은 컨텐츠로 소장 가치를 높였던 첫 번째 타블로이드와 마찬가지로 이번 타블로이드 역시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아이즈매거진 소셜 계정을 통해 매주 순차적으로 미공개 컨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패셔니스타 김나영, 백예린, 봉태규, 식케이, 자이언티와 인플루언서 오눅, 피버, 홍영기 등 총 11명의 스타일 아이콘들이 화보에 참여했다. ‘슈퍼스타’, ‘삼바’, ‘가젤’ 등 오리지널스의 상징적인 스니커즈에 직접 스타일링을 더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떠그민, 희주, 챌미 등 MZ세대들의 워너비로 통하는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개성을 담은 화보가 추가되어 신선함을 더한다.

첫 번째 타블로이드에 참여했던 이들과 다른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오리지널스 스니커즈를 해석한 작품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는 국내외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가진 패션 포토그래퍼 조기석이 표현한 ‘슈퍼스타’의 해체 아트워크 화보, 레트로 감성의 삽화로 ‘가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터 나무13의 작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일러스트레이터 이주원은 특유의 작품 스타일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담아 타블로이드 표지를 장식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