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라인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화보로 무결점 피부 선보여, ‘커버 퍼펙션 컨실러’ 등 활용

뷰티 브랜드 더샘은 매거진 표지를 장식한 김종현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더샘)
뷰티 브랜드 더샘은 매거진 표지를 장식한 김종현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더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더샘은 매거진 표지를 장식한 김종현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김종현은 순수하고 달콤한 미소,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반전 매력으로 드러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김종현은 클로즈업 컷에서도 투명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를 선보였다.

화보 속 공개된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는 비타민 폭탄 황금 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이다. 부드럽게 각질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토너 팩, 투명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잡티 집중 케어 앰플,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의 수딩 케어에 효과적인 잡티 개선 크림으로 구성되었다.

더샘의 밀착 커버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커버 퍼펙션 컨실러’ 화보도 공개되었다.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은 국소 부위의 결점을 조각하듯 섬세하게 커버해주는 펜슬 타입 컨실러이며,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는 잡티 커버, 코렉팅, 컨투어링까지 가능한 멀티 플레이 팟 컨실러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