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화 컬렉션 아디제로 프렌차이즈 신제품, 기술력과 스피드를 합리적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출시한 트레이닝화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러닝화 ‘아디제로 SL’을 선보인다. (사진: 아디다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러닝화 ‘아디제로 SL’을 선보인다. (사진: 아디다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러닝화 ‘아디제로 SL’을 선보인다.

아디제로 SL은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을 위해 만들어진 아디다스의 레이싱화 컬렉션인 ‘아디제로(ADIZERO)’ 프랜차이즈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으로, 많은 러너들이 아디제로 컬렉션이 제공하는 기술력과 스피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출시된 트레이닝화다. 엘리트 러너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 마라톤 트레이닝 시 필요한 요소를 반영했다. 트레이닝과 대회 등 어떤 상황에서도 PB를 경신하며 최고의 스피드를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러너들의 시작을 책임질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아디오스 프로 모델에 사용되는 LIGHSTRIKE PRO 폼이 전족부에 삽입되어 있어 트레이닝 시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하는 반면, 극대화된 추진력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러닝을 돕는다. 미드솔에 적용된 LIGHTSTRIKE EVA 미드솔 프레임은 최적의 쿠셔닝과 보호 기능을 통해 가볍고 편안한 러닝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전략적으로 설계된 메시 소재의 갑피와 패딩 설포는 발을 부드럽게 감싸며 마치 신발을 신지 않은 듯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주행 시 발과 발목을 단단하게 지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한편, 아디다스는 아디제로 SL 출시와 함께 내년 3월 19일 열릴 서울마라톤을 비롯해 상반기 마라톤 대회에서 자신의 최고기록에 도전하는 러너들을 위한 ‘AR 프로젝트 PB’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선착순 100명을 선발하는 오프라인 세션은 아디제로 SL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2023년 1월 10일 부터 31일까지 3주간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에서 진행되는 2023 서울마라톤 PRE-EXPO에서 아디제로 SL을 구매하며 등록을 완료할 수 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아디제로 SL은 그동안 많은 세계 기록을 달성해온 아디제로 컬렉션을 보다 많은 러너들이 경험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탄생한 제품”이라며 “아디다스는 앞으로도 러너들과 함께 러닝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나갈 수 있는 진보된 제품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