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 라파플랑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 출시

메디앤서는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을, 라파플랑은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를 출시했다. (사진: 메디앤서, 라파플랑)
메디앤서는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을, 라파플랑은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를 출시했다. (사진: 메디앤서, 라파플랑)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풍부한 영양과 보습 성분으로 겨울 피부를 감싸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메디앤서는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을, 라파플랑은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를 출시했다.

삼양사 메디앤서는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을 출시했다.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이다.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은 제품명에 ‘풍부하다’는 의미의 영어 인리치드(Enriched)가 붙은 만큼, 100% 프랑스산 콜라겐으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이 63% 고농도 함유됐다. 특히 피부 흡수가 용이한 500달톤(Da)의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하고, 메디앤서만의 TDS 특허 기술을 적용해 흡수력을 높였다. TDS는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다. 메디앤서 대표 제품인 비타 콜라겐 마스크와 마찬가지로 A, B, C, E 4종 비타민과 유도체 성분 등 비타민 성분이 약 10,000ppm 함유돼 복잡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피부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눌라씨오일, 피부 수분 공급을 돕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피부 친화성이 높아 보습 케어를 돕는 스쿠알란,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 강화 및 탄력 강화에 탁월한 펩타이드 5종,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및 아데노신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미백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다. 20~59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한 결과 피부 탄성 복원력은 165% 개선됐으며, 제품 사용 전과 사용 2주 후 피부 광채 차이가 육안으로 구분될 만큼 미백 개선 효과를 보였다.

라파플랑은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를 출시했다.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기 위한 마스크팩이다.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미나리 진정 세럼’을 마스크 형태의 시트에 담은 제품으로, 자극받은 피부의 빠른 진정과 속건조 해결에 도움을 준다. 전라남도 순천만에서 자란 무농약 친환경 미나리 추출물을 69.7% 함유해 피부 열로 인한 자극을 낮춰주고, 5중 히알루론산과 특허 받은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한다. 시트는 대나무 소재의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를 활용했다. 생분해가 가능한 소재며, 세럼을 듬뿍 머금어 수분과 유효 성분 흡수를 돕고 밀착력도 뛰어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