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 에뛰드 ‘RABBIT NEW YEAR! COOKY ON TOP’ 뉴이어 컬렉션 출시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에뛰드는 ‘RABBIT NEW YEAR! COOKY ON TOP’ 뉴이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설화수, 에뛰드)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에뛰드는 ‘RABBIT NEW YEAR! COOKY ON TOP’ 뉴이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설화수, 에뛰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2023년 다가오는 토끼의 해를 기념하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에뛰드는 ‘RABBIT NEW YEAR! COOKY ON TOP’ 뉴이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풍요와 번영의 상징인 토끼 한 쌍이 새겨져 있다. 눈속에서 더욱 맑게 피어나는 매화를 찾아온 한 쌍의 토끼를 통해 풍요와 희망의 새해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제품에는 한국적 미의 원형인 민화 ‘백납도’의 모티브를 활용했다. 예로부터 민화 백납도는 장수와 복을 기원하는 다양한 행운의 의미를 담고 있다. 나쁜 기운으로부터 달아날 수 있는 튼튼한 뒷다리와 백옥처럼 흰 털을 가진 토끼 한 쌍이 마치 달항아리를 품은 듯 풍성하게 표현되었다. 제품 구매 시에는 토끼 모양의 지함보 포장도 제공된다. 지함보 포장에는 2023년이 풍요롭게 빛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는 설화수의 마음이 담겨 있다.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 이후 25년간 5번의 리뉴얼을 통해 진화한 설화수의 스테디셀러다.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퍼스트 에센스다.

에뛰드는 IPX의 인기 캐릭터인 BT21과 함께한 ‘RABBIT NEW YEAR! COOKY ON TOP’ 뉴이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뉴이어 컬렉션은 2023년 토끼해를 맞아 귀여운 토끼 코스튬을 입은 BT21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컬렉션에는 ‘픽싱틴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RABBIT NEW YEAR! COOKY ON TOP’ 뉴이어 컬렉션은 12월 19일 네이버쇼핑의 ‘에뛰드 슈퍼 뷰티 위크’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에뛰드와 BT21이 함께한 컬렉션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