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라 ‘2022 연말 선물 패키지’, 함소아제약 ‘키즈 뷰티 박스’ 출시

라비오라는 ‘2022 연말 선물 패키지’를, 함소아제약은 ‘키즈 뷰티 박스’를 출시한다. (사진: 라비오라, 함소아제약)
라비오라는 ‘2022 연말 선물 패키지’를, 함소아제약은 ‘키즈 뷰티 박스’를 출시한다. (사진: 라비오라, 함소아제약)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와 박스로 구성된 제품들이 출시됐다. 특히 어린이들을 위해 제작된 뷰티 박스가 눈에 띈다. 라비오라는 ‘2022 연말 선물 패키지’를, 함소아제약은 ‘키즈 뷰티 박스’를 출시한다.

뷰티 브랜드 라비오라는 ‘2022 연말 선물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루테인을 베이스 원료로 한 ‘루테인 스킨케어 3종 라인’과 모공 및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레몬 허니 브라이트닝 워시오프 팩’ 일명 ‘배종옥 레몬꿀팩’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구성으로 라비오라 브랜드 상자와 쇼핑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루테인 스킨케어 3종 라인은 피부톤 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글로우 오로라 세럼’, 겨울철 민감해지는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가 있는 ‘루티산 크림’, 저녁 탄력에 효과적인 올인원 안티에이징 ‘레티날 코어 크림’으로 구성했다. 세안 및 기초 스킨 케어 후 글로우 오로라 세럼, 루티산 크림, 레티날 코어 크림 순으로 얼굴 전체에 얇게 발라 흡수시켜주면 건조한 겨울 보습 및 탄력 관리가 필요한 피부에 효과적이다. ‘레티날 코어 크림’에 함유된 레티날 성분은 햇빛에 대한 피부 감수성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밤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레몬 허니 브라이트닝 워시오프 팩은 레몬 추출물, 마누카 꿀 추출물, 코코넛야자껍질, 글리세린 베이스, 수크로오스 등 유효성분을 배합해 모공 및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함소아제약은 어린이를 위한 ‘키즈 뷰티 박스’를 출시한다. 키즈 뷰티 박스에 포함된 제품들은 엄마를 따라 메이크업을 하고 싶은 아이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안전한 성분만 담은 어린이 전용 화장품으로 구성했다. 뷰티 박스는 천연 색소를 사용한 ‘키즈 블러셔’, LOHAS 인증 순면 100% 시트를 이용한 ‘키즈 마스크팩’, 워터 베이스의 스티커 방식 ‘키즈 네일’ 3종이 포함되어 있다. 컬러링 네일 위해 붙이는 ‘네일 데코 스티커’와 아이 발가락에 페디큐어를 도와주는 ‘토우 세퍼레이터’, 부드러운 극세사로 만든 ‘세안 밴드’도 함께다. 화장품 3종 모두 피부 1차 자극 테스트와 유해 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고, KC인증도 받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