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퍼퓸 파우더팩트 5G 문릿 에디션' 홀리데이 한정판, 달바 ‘비건 식물성 콜라겐 3270’ 출시

입큰은 '퍼퓸 파우더팩트 5G 문릿 에디션' 홀리데이 한정판을, 달바가 ‘비건 식물성 콜라겐 3270’을 출시했다. (사진: 입큰, 달바)
입큰은 '퍼퓸 파우더팩트 5G 문릿 에디션' 홀리데이 한정판을, 달바가 ‘비건 식물성 콜라겐 3270’을 출시했다. (사진: 입큰, 달바)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겉도 속보 반짝일 수 있게 메이크업 제품과 이너뷰티 제품이 출시됐다. 입큰은 '퍼퓸 파우더팩트 5G 문릿 에디션' 홀리데이 한정판을, 달바가 ‘비건 식물성 콜라겐 3270’을 출시했다.

입큰은 '퍼퓸 파우더팩트 5G 문릿 에디션' 홀리데이 한정판을 출시한다. '퍼퓸 파우더팩트 5G'는 1999년 첫 출시 후 누적 판매량 870만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문릿 에디션은 기존 패키징보다 스파클링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무드의 패키징으로 기획했다 또한 하이엔드 니치 향이 함유됐다. 한국 피부과학 연구원 시험 결과 미세먼지 차단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도 입증됐다. 미세 피그먼트의 촘촘한 커버로 수정 메이크업시 덧발라도 상쾌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며 매트 21호 누드베이지, 매트 23호 내추럴 베이지, 모이스트 21호 누드베이지, 모이스트 23호 내추럴 베이지로 구성됐다. 홀리데이 한정판 구매시 입큰은 퍼스널 컬러 전문가 밀캣과 컬래버레이션한 '베일 팟 글리터' 아이 섀도우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비건 브랜드 달바가 ‘비건 식물성 콜라겐 3270’을 출시했다. 달바의 비건 콜라겐은 100% 식물성 콜라겐으로 최대 함량치인 3,270mg을 함유했다. 흰목이버섯에서 추출된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해 체내 흡수력을 높였다.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완료한 콜라겐이다. 스틱 젤리 형태로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도록 했고, 맛과 성분을 모두 신경썼다. 비린 맛을 없애고 상큼 달콤한 오렌지 맛을 더했다. 또한 비타민 C, 비타민 D, 히알루론산, 곤약 세라마이드 등 네 가지 성분의 1일 권장량도 충족시켰다. 브랜드 측은 탱글한 식감을 위해 냉장 혹은 냉동 보관을 권장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