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피자헛, 우주인 피자 등 피자 업계의 연말 할인 경쟁이 시작됐다.(사진: 우주인피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도미노피자, 피자헛, 우주인 피자 등 피자 업계의 연말 할인 경쟁이 시작됐다. 최근 계속되는 고물가 행진과 겨울 한파 영향으로 올 연말에도 외식 대신 홈파티를 즐기려는 집콕족이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피자업계의 할인 행사로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저렴하게 홈파티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도미노피자는 연말 배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29일까지다.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으로 피자(L) 2판 배달 주문 시 15000원 할인을 해준다. 할인을 받기 위해선 프리미엄 피자(L)를 반드시 포함시켜야 한다. 단 지난 11월 출시한 스트릿 피자 3(대만 콘 치즈 감자, 터키 치킨 케밥, 이탈리아 마르게리따)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우주인피자는 굿바이 2022 연말 홈파티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주인피자몰에서만 진행된다. 할인은 냉동 화덕피자와 스테이크 등 인기제품 최대 30%. 마르게리따, 허니 고르곤졸라, 허니 갈릭 페퍼로니, 멜팅 치즈, 청양 페퍼로니 등 우주인피자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최대 28% 할인 판매한다. 또한 8종의 화덕피자 중 취향에 맞게 5가지를 골라 담는 풍성한 홈파티 세트부터 베스트셀러 3종으로 구성된 베스트 홈파티 3종 세트스페셜 홈파티 3종 세트까지 홈파티 세트도 특별 구성해 판매한다. 최대 20% 할인이 적용된다. 티본, 엘본, 토마호크 등 3가지 스테이크 중 취향에 맞게 하나를 골라 담는 홈파티 풀 세트도 연말 한정 30% 할인된다.

한국피자헛이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0데이(제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0'이 들어간 1210일과 20, 303번에 걸쳐 진행된다. T멤버십 만 13~34세 고객 중 VIP, GOLD, SILVER 등급이라면 누구나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모든 사이즈 주문 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피자헛은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윈터 홀리데이 커플(2~3인용)&패밀리(3~4인용) 세트메뉴를 출시했다. 자헛의 인기 피자 6종과 파스타 3종을 취향과 인원 수에 맞춰 즐기기 좋게 구성된 커플&패밀리 세트는 사실상 피자 할인 판매다. 세트 메뉴는 내년 12일까지 피자헛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한정 판매된다.

청년피자는 12월 한 달간 배달 플랫폼인 요기요, 배달의민족, 배달특급 등에서 할인을 진행하며, SNS에서 신메뉴 시크릿 더블 크런치피자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 업계 관계자는 올 연말에도 고물가와 한파 등의 영향으로 홈파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집에서 간편하게 파티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홈파티를 함께하며 행복한 한 해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