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2 2대 전시...자유롭게 체험

폴스타코리아가 서울 강남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투 온 투어(2 on Tour)’를 진행한다. ‘/ 사진: 폴스타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폴스타코리아가 서울 강남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투 온 투어(2 on Tour)’를 진행한다. ‘투 온 투어는 잠재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폴스타 브랜드와 폴스타 2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이다. 이 기간 동안 폴스타2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13일 폴스타코리아에 따르면, 서울 강남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진행되는 이번 투 온 투어에는 두 대의 폴스타 2가 전시된다. 해당 행사는 누구나 별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030분부터 오후 830분까지 운영된다. 서울, 경기 및 부산의 폴스타 스페이스와 연계한 고객 시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센트럴시티 행사 현장에서 시승 신청을 한 뒤 115일까지 스페이스를 방문해 시승을 경험할 수 있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커피 기프트 쿠폰을 증정한다.

폴스타코리아 관계자는 "출시 첫해인 만큼 고객 접점 다변화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가치를 전하는 것에 주력해왔다올 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투 온 투어 센트럴시티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폴스타 2의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폴스타 2는 최근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의 차량 안전도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5스타를 획득하며 다시 한번 독보적인 안전성을 입증했다. 앞서 지난해 3월 유럽 신차 평가 프로그램 유로 앤캡(Euro NCAP)’에서도 최고 안전 등급인 5스타는 물론 종합 최고 평점을 기록하며 뛰어난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