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올웨이즈 포레스트 핸드크림&립밤 세트’, 립리프 ‘스티밍 립 마스크 & 인리치먼트 립 겔’ 1+1 한정 기획 출시

할리스는 ‘올웨이즈 포레스트 핸드크림&립밤 세트’를, 립리프는 ‘스티밍 립 마스크 & 인리치먼트 립 겔’ 1+1 한정 기획을 출시한다. (사진: 할리스, 립리프)
할리스는 ‘올웨이즈 포레스트 핸드크림&립밤 세트’를, 립리프는 ‘스티밍 립 마스크 & 인리치먼트 립 겔’ 1+1 한정 기획을 출시한다. (사진: 할리스, 립리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하는 립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할리스는 ‘올웨이즈 포레스트 핸드크림&립밤 세트’를, 립리프는 ‘스티밍 립 마스크 & 인리치먼트 립 겔’ 1+1 한정 기획을 출시한다.

할리스는 뷰티 MD ‘올웨이즈 포레스트 핸드크림&립밤 세트’를 출시한다. 할리스의 두 번째 뷰티 MD로, 언제 어디서든 싱그럽고 포근한 숲속 무드를 전하고 겨울철에 활용하기 좋은 핸드∙립 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올웨이즈 포레스트 핸드크림은 편안함과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하는 숲의 향을 담아낸 퍼퓸드 핸드크림이다. 상큼한 레몬 향의 탑노트와 풀 향기를 담은 바질과 시더우드 향으로 어우러진다. 30ml 튜브 타입으로 제작했다. 올웨이즈 포레스트 립밤은 겨울 날씨에 건조해지는 입술을 관리하는 립밤이다. 아보카도 버터와 비타민 E를 함유한 해바라기씨 오일로 입술 전체에 보습감을 주고 각질을 케어한다.

비건 브랜드 립리프는 ‘스티밍 립 마스크 & 인리치먼트 립 겔’ 1+1 한정 기획을 출시한다. ‘2022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립케어 부문 MD’S PICK’을 수상한 기념으로 출시했다. 스티밍 립 마스크는 수용성 성분을 이용해 건조하게 말라있는 입술 각질을 촉촉하게 케어해 주어 짧은 시간 내에 스팀 마사지를 한 듯 간단하고 빠르게 입술 각질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인리치먼트 립겔은 짙고 풍부한 수분 보습으로 자기 전 입술에 도포하면 도톰한 오일 겔 텍스처가 유효 성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주어 밤사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 주고 아침까지 보습감을 지속시켜주는 오버나이트 립케어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입술에 주는 자극이 최소화될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