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 ‘뉴컬러 바이오어댑티브 비비 플러스’, 씨드비 ‘씨드비 아침세안 이슬비누’ 출시

뉴스킨 코리아는 ‘뉴컬러 바이오어댑티브 비비 플러스’를, 씨드비는 ‘씨드비 아침세안 이슬비누’를 출시한다. (사진: 뉴스킨 코리아, 씨드비)
뉴스킨 코리아는 ‘뉴컬러 바이오어댑티브 비비 플러스’를, 씨드비는 ‘씨드비 아침세안 이슬비누’를 출시한다. (사진: 뉴스킨 코리아, 씨드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앱을 통해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비비크림과 아침 세안에 맞춘 비누를 출시한다. 뉴스킨 코리아는 ‘뉴컬러 바이오어댑티브 비비 플러스’를, 씨드비는 ‘씨드비 아침세안 이슬비누’를 출시한다.

뉴스킨 코리아는 ‘뉴컬러 바이오어댑티브 비비 플러스’를 출시한다. 수분, 영양감과 파운데이션의 커버, 지속력 등의 장점을 담은 것은 물론 가벼운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후의 피부 상태까지 고려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2호 쉘, 1.3호 리넨, 3.2호 미디엄 오커 등 한국인 피부 톤에 맞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베라 앱 ‘쉐이드 파인더’를 통해 얼굴에 직접 시연해볼 수 있다. ‘쉐이드 파인더’ 서비스는 베라(VERA) 앱 내의 서비스로 사용자 데이터에 기반한 제품 추천 등 고객 개인의 특성에 따라 브랜드 및 제품 경험을 제공하는 토탈 솔루션 앱이다. 쉐이드 파인더 화면에 접속한 후 얼굴 사진을 촬영하면 개인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제품 색상이 추천된다. ‘뉴컬러 바이오어댑티브 비비 플러스’는 ‘바이오어댑티브 블렌드’를 함유해 제품 사용 후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부여하고 자연스러운 광채까지 선사한다.

씨드비는 약산성 ‘씨드비 아침세안 이슬비누’를 출시한다. 물세안에 부족함을 느끼고 클렌징폼 세안에 건조함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99% 생분해 입증을 완료한 ‘아침세안 이슬비누’를 선보였다. 밤사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유분기를 제거하지 않으면 각질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아침에는 성분이 순한 제품으로 가볍게 세안해 주는 것이 좋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피부에 노폐물과 계면활성제를 남기지 않는 동시에 물에 생분해 돼 피부와 자연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친환경 비누다. 피부 산도와 유사한 PH 5.5~6.5 약산성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한다. 피부 진정과 보습에 좋은 19종 아미노산 성분, 7종 히알루론산, 녹차추출물, 판테놀 3가지 서브케어 성분이 함유돼 세안만으로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전성분은 EWG 그린 등급을 받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